BEAUTY

샤넬 앰버서더, 뉴진스 민지의 투명한 메이크업! 비결이 뭐야?

샤넬 루쥬 알뤼르 팝업 오프닝 행사에 참석한 샤넬 앰버서더 뉴진스 민지. 그가 사용한 메이크업 제품 대공개!

프로필 by 조문주 2024.05.14
 샤넬 루쥬 알뤼르 팝업 오프닝 행사에 참석한 샤넬 앰버서더 뉴진스 민지.  샤넬 루쥬 알뤼르 팝업 오프닝 행사에 참석한 샤넬 앰버서더 뉴진스 민지.
지난 4월 23일, 서울 성수동에서 ‘샤넬 루쥬 알뤼르 팝업’ 오프닝 행사가 진행되었다. 행사장에는 샤넬 앰버서더인 뉴진스 민지가 참석해 미모를 뽐냈는데, 그중 단연 돋보였던 건 민지의 메이크업! 투명한 피부 결과 사랑스러운 치크, 또렷한 눈매는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뉴진스 민지의 메이크업을 따라 하고 싶다면 아래를 참고해보자.

STEP 1 BASE
레 베쥬 쿠션 르 블랑 메이크업 베이스 - 라이트
맑게 빛나는 피부 결은 샤넬의 페이스 메이크업 듀오 ‘르 블랑 메이크업 베이스 – 라이트’와 ‘레 베쥬 쿠션’으로 표현했다. 민지는 지난 4월에 출시한 '르 블랑 메이크업 베이스 – 라이트'로 은은한 광채를 더했다. 이 제품은 산뜻한 사용감과 보송한 복숭아빛 피부를 표현해주어,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메이크업 베이스다.그리고 화사해진 피부에는 뛰어난 밀착력으로 바르는 즉시 은은한 글로우를 선사하는 ‘레 베쥬 쿠션’으로 마무리했다.

STEP 2 CHEEK
레 베쥬 선 키스드 멀티 파우더 미디엄 코랄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립 앤 치크 밤 9 퍼플 에너지
민지의 생기 넘치는 볼은 ‘레 베쥬 선 키스드 멀티 파우더 미디엄 코랄'과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립 앤 치크 밤 9 퍼플 에너지'로 연출했다! 멀티 파우더는 브론저, 블러셔, 하이라이터로 구성되어 활용도가 높고 촉촉한 립 앤 치크 밤은 볼에 자연스러운 컬러와 글로우를 더한다.

STEP 3 EYE
레 베쥬 헬시 글로우 내추럴 아이섀도우 팔레트 웜  레 베쥬 헬시 글로우 내추럴 아이섀도우 팔레트 쿨
강아지처럼 똘망똘망한 눈은 ‘레 베쥬 헬시 글로우 내추럴 아이섀도우 팔레트 웜 & 쿨’로 완성했다. 또렷한 눈매는 웜의 피치 코랄과 토프 브라운으로 연출했는데, 두 가지 컬러를 믹스해 눈꼬리에 발라주는 것이 포인트다. 여기에 쿨의 페일 핑크와 핑크 시머로 눈가를 화사하게 밝혔다.

샤넬 앰버서더 뉴진스 민지가 방문한 ‘샤넬 루쥬 알뤼르 팝업’은 5월 26일까지 진행된다. 포토존, 메이크업 서비스 등 다채롭게 구성되었으니 꼭 방문해보자.

- 운영 기간 : 2024년 4월 29일(월) – 2024년 5월 26일(일)
- 운영 시간 :
월요일 – 목요일 13:00 – 20:00 (19:30 마지막 입장)
금요일 – 일요일 11:00 – 20:00 (19:30 마지막 입장)
- 장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2가 277-26
- 예약 방법 : 2024년 4월 15일부터 샤넬 공식 채널(홈페이지, 페이스북, 카카오톡 채널, 샤넬 뷰티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착순 예약.

Credit

  • 에디터 조문주(미디어랩)
  • 사진 샤넬뷰티
  • 디지털 디자인 민경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