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연말연시를 책임질 반짝이는 글리터 룩

글리터 룩, 어렵지 않아요! 셀럽들의 룩에서 힌트를 얻은 반짝이는 글리터 스타일링

프로필 by 김미강 2024.12.25
아이린
@ireneisgood

@ireneisgood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크리스마스 무드로 꾸며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홀리데이 룩을 완성한 아이린. 홀리데이 룩의 정석인 블랙과 레드 컬러로 꾸민 스타일은 포근한 블랙 퍼 아우터와 샤넬 로고가 새겨진 니트, 호화로운 스팽글 장식의 글리터 팬츠를 매치해 어디서나 연말연시 어디서나 존재감을 발할 듯. 상의에 시선이 집중되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아이린처럼 스팽글 소재의 하의를 선택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

나나
@jin_a_nana

@jin_a_nana

요즘 물 오른 ‘여신 미모’를 뽐내며 맹활약 중인 나나는 연말 파티에 제격인 스팽글 소재의 블랙 드레스를 선택했다. 화려하게 반짝이는 소재임에도 불구하고 블랙 컬러 덕분에 한층 우아한 ‘올드 머니’ 분위기를 전한다. 옷장 속에 꼭 있어야 할 블랙 미니 드레스를 홀리데이에 색다르게 즐기고 싶다면 나나처럼 반짝이는 소재의 드레스를 골라볼 것.

윤이재
@yun.e.jae

@yun.e.jae

평생 기억하고 싶은 특별한 파티를 보낸 윤이재의 사진에서 가장 눈에 띄는 건 단연 은은하게 빛나는 글리터 소재의 미니 원피스다. 별다른 액세서리나 화려한 주얼리가 없음에도 그 자체로 은은하고 화려하게 빛나는 샴페인 컬러의 글리터 미니 원피스는 그 어떤 컬러보다도 우아한 매력을 발하며 파티의 주인공으로 만들어준다. 윤이재처럼 워커 부츠를 매치하는 ‘반전 매력’도 좋은 아이디어.

효민
@hyominnn

@hyominnn

멀리서도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을 글리터 룩을 물색 중이라면? 효민의 룩처럼 화려한 실버 컬러의 미니스커트를 골라보길. 쿨하면서도 우아한 무드의 그레이 컬러 탑에 화려하게 반짝이는 실버 마이크로 미니스커트를 매치했다. 마치 시상식 드레스처럼 길게 끌리는 리본 장식 역시 최고의 연말 파티 룩을 장식할 신의 한 수!

페기 구
@peggygou_

@peggygou_

반짝이는 글리터 소재 룩을 보다 ‘힙’하고 캐주얼하게 연출한 페기 구. 글리터와 스팽글 하면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파티 드레스’ 외에도 페기 구처럼 한층 편안하고 쿨하게 즐길 수 있다. 글리터 소재의 홀터넥 블랙 톱에 캐주얼한 데님 소재 카고 팬츠를 매치해 더없이 쿨한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물론 파티에서도 시선을 집중 시킬 완벽한 룩.

관련기사

Credit

  • 사진/ 각 셀럽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