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키 하음에게서 데본 아오키가 보여! 하음 메이크업 룩
새로운 아이콘의 탄생인걸까? 알록달록한 섀도에 Y2K 그 자체인 스타일링까지 모두 꿀꺽 삼켜버린 미친 소화력이 심상치 않다. 키키 하음의 뷰티스타일링 들여다보기.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이효리? 데본 아오키? Nono 키키 하음!
」

스타일리시한 컨셉으로 데뷔부터 주목받은 키키. 독특한 세계관만큼 이나 멤버 하나하나의 스타일링도 주목을 받았다. 의례 새로운 아이돌들이 등장하면 그러하듯 키키 멤버들에게도 제 2의 @@이라는 수식어가 붙곤 했는데, 그중에서도 하음은 스타일리시한 셀렙들의 매력을 그대로 담아 더욱 화제가 된 것!


그중에서도 유독 ‘데본 아오키’가 언급되는 이유는 무엇일까? 귀엽게 올라간 눈매도 그렇지만, y2k 시절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일명 ‘세기말 메이크업’마저 찰떡 같이 소화하기 때문. 데뷔초 주근깨 가득한 컨트리풍 메이크업은 물론 최근 업데이트된 밝게 탈색된 눈썹과 밀레니엄 시절을 연상케하는 실버-바이올렛 메이크업까지(에디터 라떼는 한벌쯤 필수였던 벨벳 트레이닝복은 또 어떻고). 이게 된다고? 싶은 과감한 룩들을 하음만의 스타일로 녹여냈다.

데본 아이키_게티 이미지

데본 아이키_게티 이미지
」
하음이어서 가능한(?) 보색 메이크업
」
먼저 쌍커풀 라인을 가득 메운 그린 톤의 섀도와 언더라인부터 삼각 형태로 내려온 쨍한 핑크 블러셔는 라이트 브라운 컬러의 렌즈와 묘한 보색 조화를 이뤄냈다. 키키의 트레이드 마크화 되어가는 히피스러운 헤어 역시 그 시절 향수를 불러일으키면서도 2025년에 손색없이 트렌디한 무드를 뿜어내는 중!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썸네일 걔’
」


포토제닉한 모습 덕에 데뷔초 부터 ‘썸네일 그애!’로 불렀던 하음. 우리가 그간 스타일 아이콘으로 칭해온 이들이 단순 예쁜 외모 외에도 시대를 이끄는 감각과 아티스트로써의 멋진 성장세를 보여주었듯 하음 역시 출발 기세가 근사하다. 앞으로도 ‘하음이어서 가능한’ 뷰티 스타일링을 잔뜩 보여주기를!
Credit
- 사진/ 키키 공식 트위터 및 인스타그램
2025 가을 패션 트렌드
가장 빠르고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셀럽들의 가을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