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전지현이 공개한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는 여정

울쎄라피 프라임™의 아시아퍼시픽 앰배서더로 발탁된 배우 전지현이 전하는 ‘나다움’.

프로필 by 김지혜 2025.08.08

타인과의 경쟁이 아닌 보다 더 나은 나의 모습이야말로 내가 원했던 아름다움이 아닐까. ‘추구미’를 타인이 아닌 나에게서 찾아보자.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리딩 기업 멀츠 에스테틱스가 차세대 초음파 리프팅 기기 울쎄라피 프라임™을 선보이며, 보다 섬세하고, 정확해진 초개인화 솔루션을 통해 나다운 아름다움을 찾는 여정을 제안한다. 배우 전지현과 함께한 이번 ‘See My Skin, Lift My Way’ 캠페인은 전지현 특유의 우아하면서도 흔들림 없는 이미지와 함께, 삶의 모든 순간에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아냈다.


기존 울쎄라의 검증된 우수함을 기반으로 개발된 차세대 모델인 울쎄라피 프라임™은 특허받은 실시간 초음파 영상 기술인 딥씨(DeepSEE™)를 통해 피부층 구조를 선명하게 시각화할 수 있어, 진피층과 근막층에 정밀한 타겟팅이 가능하다. 2배 확장된 초음파 필드와 35% 더 커진 스크린으로 더욱 또렷한 초음파 이미지 구현이 가능해진 만큼, 더 정교하고 안전한 개인형 맞춤 시술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다. 16배 더 빨라진 반응 속도와 업그레이드된 플랫폼은 보다 안정적인 작동 환경을 지원하며, 노이즈 감소 기능은 소음을 최소화해 환자의 불편을 덜어줘 편안한 시술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 또한 큰 특징이다.


울쎄라피 프라임™의 아시아퍼시픽 앰배서더 전지현

울쎄라피 프라임™의 아시아퍼시픽 앰배서더 전지현

 

반짝이는 나만의 아우라처럼 골드빛으로 물들여진 행사 전경 반짝이는 나만의 아우라처럼 골드빛으로 물들여진 행사 전경

 


아시아 전역의 많은 관계자들이 참석해 울쎄라피 프라임™의 새로운 캠페인을 주목했다. 아시아 전역의 많은 관계자들이 참석해 울쎄라피 프라임™의 새로운 캠페인을 주목했다.

 

 

아시아퍼시픽 소비자 1,5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도 이러한 흐름이 드러났다. 응답자의 94%가 획일화된 옵션보다 ‘맞춤 시술’을 선호한다고 답하며, 결국 무엇이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지, 나의 기준과 선택이 곧 ‘나다운 아름다움’을 완성한다는 것. 울쎄라피 프라임의 아시아 퍼시픽 앰배서더로 함께하게 된 전지현은 “진정한 아름다움은 남들과 같아지는 것이 아니라, 나답게 진화하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소비자들의 삶에 모든 단계에서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찾을 수 있도록 돕겠다는 취지를 담았다.


 


 

 

하퍼스 바자 울쎄라피 프라임™의 아시아 퍼시픽 앰배서더로 선정된 소감은 어떠신가요?

전지현 울쎄라피 프라임™을 대표하게 되어 정말 기뻐요. 브랜드가 추구하는 아름다움과 자기 확신에 대한 철학이 현재 제 개인적인 가치관과 깊이 맞닿아 있어 더욱 뜻깊은 것 같아요.


하퍼스 바자 요즘 관심사는 무엇인가요?

전지현 시간이 날 때마다 다른 작품들을 탐구하며 스스로에게 자극을 주고 있어요. 뿐만 아니라 꾸준한 운동으로 컨디션을 관리하는 것도 잊지 않고 있고요.

 

하퍼스 바자 운동으로 몸과 정신을 단련하는 꾸준함이 멋진 것 같아요. 항상 우아하고 당당한 모습도 여기서 비롯된 것이겠죠? 많은 이들이 진정한 아름다움은 자신감이라고 말하곤 하는데 혹시 자신감이 흔들리는 순간이 있었나요?

전지현 물론이죠. 겉으로는 늘 당당해 보일 수 있지만, 저 역시 때때로 자신감이 흔들릴 때가 있어요. 그럴 때마다 자신감이 고정된 상태가 아니라 삶의 흐름 속에서 성장하고 변화해가는 것임을 되새깁니다. 스스로를 돌보고 내면의 힘을 회복하려는 노력 속에서 다시 균형을 찾게 되죠. 어쩌면 그것이야말로 진짜 프라임의 의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하퍼스 바자 그런 순간에 자신감을 되찾기 위한 나만의 노하우가 있다면요.

전지현 제가 이루고 싶은 목표와 나아가고 싶은 방향을 그려보며, 저만의 방식으로 마음가짐을 다잡고 셀프케어를 실천하려고 노력해요. 때로는 운동이 그 방법이 되기도 하고, 조용히 생각을 정리하는 시간이 될 때도 있어요. 그렇게 스스로를 돌보는 과정 속에서 다시금 저의 내면의 힘과 깊이 연결되는 느낌을 받아요.

 

하퍼스 바자 지속가능하게 나를 사랑하고 배려하는 게 중요한 것 같네요. 평소 스타일에 대해서도 많은 분들이 궁금해합니다. 자신감을 더해주는 패션스타일이 있을까요?

전지현 저는 유행에 따르기보다 있는 그대로의 저를 드러낼 수 있는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선호합니다. 자연스러운 움직임이야말로 저에게 진정한 자신감을 불어넣어 주는 요소라고 생각하고, 이런 점이 울쎄라피 프라임™이 지향하는 철학과도 닮아 있다고 느껴요. 결국 나만의 아름다움을 스스로 정의하는 것이니까요.

 

하퍼스 바자 공감해요. 결국 나다움이 가장 특별한 것이니까요. 평소 혼자만의 시간은 어떻게 보내시나요?

전지현 스케줄이 있는 날과 크게 다르지 않아요. 스스로를 위한 하루의 루틴을 지키기 위해 늘 노력하는 편이죠. 평소처럼 운동을 하고 직접 요리하며 맛있는 음식을 즐긴 후 OTT 콘텐츠를 감상하며 하루를 마무리 합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되는 그 고요한 순간이 저에게는 무엇보다 큰 쉼이 되어줍니다.

 

하퍼스 바자 일상 속에서도 균형과 회복에 집중하는 것 같아요. 올해 이루고 싶은 개인적인 목표나 있다면요.

전지현 내면의 균형을 지키며 스스로에게 도전이 되는 경험들을 계속해서 찾아 나가고자 합니다. 개인적으로 배우로서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는 한 해가 되기를 바라며, 올 하반기 공개될 북극성이 그 시작점이 되었으면 합니다.

 

하퍼스 바자 오랜만의 복귀작이 매우 기대됩니다. 마지막으로 전하고 싶은 메세지가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전지현 자신을 소중히 여기고, 스스로의 아름다움을 믿으라고 전하고 싶어요.



Credit

  • 사진 멀츠 에스테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