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 모두 좋아하는 포근한 비누 향수 추천 BEST 5
본래 살 냄새 같은 깨끗한 비누 향기가 자석처럼 끌린다면? 기분 좋은 보송함으로 당신을 뒤돌아 보게 만들 비누 향수 리스트.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10초 안에 보는 기사 요약
✓ 프리지아와 파우더리 플로럴 노트가 어우러진 상쾌한 비누 향수들.
✓ 산타마리아노벨라, 불리 등 유명 브랜드의 고품격 향수 소개.
✓ 시즌을 불문하고 사용하기 좋은 유니크하고 조화로운 향기 컬렉션.
싱그러운 플로럴 비누 향
」
산타마리아노벨라
산타마리아노벨라의 프리지아 오 드 코롱 100ml 21만원.
화이트 프리지아의 플로럴 어코드가 자아내는 순수하고 깨끗한 향기가 특징. 뿌릴 때마다 프리지아 꽃 향기 가득 머금은 비누로 갓 샤워한 듯 싱그럽고 맑은 향을 느낄 수 있다. 부담스럽지 않은 편안한 향기가 계절 상관없이 사용하기에 제격.
마음이 차분해지는 보송한 비누 향
」
불리
불리의 이리 드 말트 75ml 25만9천원.
‘목욕하는 여인’이라는 이름으로 잘 알려진 향수. 레몬그라스와 오렌지 꽃, 패출리, 아이리스가 조화를 이뤄 목욕탕 수증기처럼 비누 향이 가볍고 은은하게 전달된다. 워터 베이스 향수라 은근하게 남아있는 잔향이 목욕 후 머리카락이 살짝 젖었을 때 촉촉하고 깨끗한 분위기를 연상시킨다. 알코올 특유의 머리가 지끈거리는 후각의 피로가 없다.
정갈한 비누 향
」
센녹
센녹의 애프터 배스 50ml 7만6천원.
베르가못과 민트의 상쾌함을 시작으로 파우더리한 아이리스와 로즈, 여기에 묵직한 샌들우드가 부드럽게 밸런스를 이뤘다. 햇살 좋은 나른한 아침 목욕을 마치고 난 뒤 부드러운 타월로 온몸을 감싼 듯 포근한 향기가 평화로운 휴식을 선사하는 느낌. 마치 군더거기 없이 희고 말간 ‘도브’ 비누처럼 어둡거나 흐린 구석 없이 말끔하고 정갈하다.
공기처럼 가벼운 풀 비누 향
」
로에베
로에베 아이레 오 드 뚜왈렛 50ml 16만원대.
레몬, 그린 갈바넘, 재스민의 아로마틱한 노트로 풀 향을 머금은 물비누를 연상시킨다. 뽀얀 고체비누 특유의 포근한 향이 아닌 중독적인 은은한 풀 내음이 매력적. 맑고 신선한 공기에서 영감받은 향수답게 신선하고 상쾌한 비누 향이 중성적으로 남녀 구별 없이 데일리 향수로 추천.
뽀득뽀득 클래식 비누 향
」
알마스 도브’스 롤 온 6ml 1만9천원대.
제품명에서부터 풍겨지는 뽀득뽀득 비누 향. 비누 향수 마니아 사이에서는 익히 알려진 제품이다. 롤 온 타입이라 휴대성이 용이해 언제든 비누 향기를 몸에 지닐 수 있다. 비누를 작게 잘랐을 때 공기 중으로 퍼지는 알싸함이 이 제품의 첫 향과 닮아 호불호가 나뉠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난 뒤 코를 박고 싶은 질리지 않는 클래식한 비누 향을 남긴다.
Credit
- 사진
- 각 브랜드 홈페이지
2025 가을 패션 트렌드
가장 빠르고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셀럽들의 가을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