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젤리캣부터 H&M 글렌 마틴스까지, 바자 에디터들이 포착한 이 주의 취향

11월 2주차, 우리의 마음을 흔든 것들을 소개합니다!

프로필 by 홍상희 2025.11.13

10초만에 보는 요약 기사

✓이 주 가장 핫했던 협업은?

✓ 이 주 가장 핫했던 팝업 스토어는?

✓ 엔믹스 릴리 손민수한 바자 에디터는 '이 주의 취향으로' 무엇을 선택했을까?

 

 

 

 





Beekly(비클리)란?

격주로 선보이는 <바자>의 큐레이션 시리즈로, 에디터들의 사적인 취향과 견해, 그리고 지금 주목해야 할 순간들을 담는다.

 


 



 




바자 디지털 에디터
김수진

H&M × 글렌 마틴스

사진/H&M 제공

사진/H&M 제공

옷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하나쯤 구매했을, 요즘 가장 핫한 H&M × 글렌 마틴스 협업 아이템. 그중에서도 ‘나 빼고 다 산 그 스커트’는 단연 눈길을 끄는 주인공이다. 글렌 마틴스 특유의 실험적인 라인이 H&M과 만나 데일리룩을 한층 하이엔드하게 완성한다. 이번 협업은 그야말로 트렌드의 대중화. 비비드한 체크 위 네온빛 프린트는 사진보다 훨씬 드라마틱하고, 실키한 소재는 움직일 때마다 은은한 빛을 반사한다. 기본 티셔츠 하나만 매치해도 완성도 높은 ’쿨 걸 에너지’가 완성된다. 아, 나도 살걸. 인생은 타이밍!

 

 

 




바자 디지털 에디터
제혜윤

샬롯틸버리 ‘필로우 토크 아이코닉 립 앤 치크 키트’

사진/샬롯틸버리 제공

11월에 미리 만나본 홀리데이 무드! 핑크 패키지의 벽이 높지만 매직 크림, 쿠션, 립 펜슬 등 훌륭한 사용감에 한번 사용해보면 폭 빠지게 되는 샬롯틸버리 제품들. 이번엔 반짝이는 2025 홀리데이 컬렉션이 에디터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샬롯틸버리의 베스트셀러들로 구성된 이번 ‘필로우 토크 아이코닉 립 앤 치크 키트’는 연말 친구들 선물로도 제격. 광채를 원하는 부분에 톡톡 얹어주기만 하면 영롱한 반짝임을 더해주는 하이라이터, 자연스러운 립 라인을 그릴 수 있는 립 라이너, 바르는 순간 도톰한 입술을 만들어주는 플럼핑 립글로스 소용량들로 구성되어 있어 파우치에 넣고 다니기에도 좋다. 가격도 무려 4만 원 대!

 






바자 디지털 에디터
김형욱

성수 젤리캣 팝업

틈만 나면 사진첩을 열게 된다. 성수 젤리캣 팝업에서 만난 그 땅콩 친구 때문! 보고만 있어도 절로 미소가 지어진다. 역시 귀여움은 설명이 필요 없다, 그냥 최고! 이걸 보는 이들도 나와 같은 귀여움의 소소한 행복을 누리길 바라며.

 

 




바자 디지털 에디터
홍상희

아이폰 '트롤' 이모지

엔믹스 릴리는 자주 쓰이지 않는 이모지들이 가엾다며 팬들과 소통하는 앱 마지막 멘트에 꼭 그 이모지들을 사용한다고 한다. 그게 너무 귀여워서 에디터도 매주 나만의 이모지를 하나씩 정해 쓰곤 하는데 이번주는 바로 '트롤' 이모지다. (ㅋㅋ) 다음주엔 뭘 써볼까...?

 

 

 

 

Credit

  • 사진/각 크레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