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장발 이무생? 핏빛 박은빈? 스틸만 봐도 궁금증 폭발!

임팩트 강한 스틸 한 장이 촉발한, 작품에 대한 기대감!

프로필 by 박현민 2025.02.20

스틸 한 장의 힘은 의외로 강력하다. 단 몇 초 만에 시선을 사로잡고,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촉발한다. 아무런 설명이 없어도 분위기를 단번에 전달하며, 캐릭터와 서사의 힌트를 던지는 강렬한 한 컷! 최근 공개된 신작들의 스틸로 기대감을 모은 배우들과 작품을 모았다.




<당신이 죽였다> 이무생


넷플릭스 시리즈 <당신이 죽였다> 스틸

넷플릭스 시리즈 <당신이 죽였다> 스틸

<부부의 세계> 김윤기, <더 글로리> 강영천, <마에스트라> 유정재, <하이드> 차성재까지. 작품마다 완전히 다른 얼굴을 갈아끼우며 강렬한 변신을 거듭해온 이무생이 넷플릭스 시리즈 <당신이 죽였다>로 돌아온다. 이 작품은 죽거나, 죽이지 않으면 벗어날 수 없는 현실 속에서 살인을 결심한 두 여자가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 이무생은 두 여자 은수(전소니)와 희수(이유미)의 계획을 알아채고 그들을 돕는 조력자, 진강상회 대표 '진소백'으로 분한다. 하지만 이러한 설명을 차치하더라도, 장발의 헤어스타일로 어딘가를 무표정하게 응시하는 스틸 한 장으로도 이미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기에 충분하다.




<뉴토피아> 지수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 역시 한 장의 이미지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 작품은 박정민과 지수가 출연하는 좀비 코믹물로, 군인 재윤과 곰신 영주가 좀비로 뒤덮인 서울 도심을 가로질러 서로에게 달려가는 이야기를 예고한 작품. 하지만 초반 공개된 지수의 캐릭터 포스터는 그 자체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형광빛 전기톱을 피로 물들인 채 해맑게 웃고 있는 모습은, 지금껏 블랙핑크 지수가 보여줬던 이미지와는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자아냈기 때문. 이 강렬한 콘셉트는 메인 포스터에서도 이어지며, 지수는 전기톱을 든 채 중심에 서 있다. 총 8부작 중 3회까지 공개된 현재, 시청자들의 가장 큰 궁금증은 단연 "지수가 전기톱을 들고 활약하는 순간이 언제 나오느냐"일 것이다.




<협상의 기술> 이제훈


JTBC 새 토일드라마 <협상의 기술> 포스터

JTBC 새 토일드라마 <협상의 기술> 포스터

JTBC 새 토일드라마 <협상의 기술> 스틸

JTBC 새 토일드라마 <협상의 기술> 스틸

이제훈은 헤어 컬러만으로도 시선을 강탈했다. 오는 3월 8일 첫 방송을 앞둔 JTBC 새 토일드라마 <협상의 기술>의 포스터와 캐릭터 스틸을 통해서다. 이 드라마는 전설의 협상가로 불리는 대기업 M&A 전문가와 그 팀의 활약을 그린다. 이제훈은 산인 그룹의 M&A 팀을 이끄는 협상 전문가 ‘윤주노’로 분해, 어떠한 상황에서도 평정을 잃지 않는 차분한 성격과 날카로운 판단력을 지닌 인물을 연기한다. 그가 선보이는 은발 스타일은 윤주노의 독특한 캐릭터성과 냉철한 카리스마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하이퍼 나이프> 박은빈


디즈니+ 시리즈 <하이퍼 나이프> 스틸

디즈니+ 시리즈 <하이퍼 나이프> 스틸

박은빈은 또 어떤가. 피로 얼룩진 수술복을 입고, 분노에 찬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스틸은 단 한 장만으로도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박은빈은 디즈니+ 메디컬 스릴러 <하이퍼 나이프>에서 한때 촉망받던 천재 의사였지만, 스승 덕희(설경구)로 인해 나락으로 떨어진 후 복수를 다짐하는 ‘세옥’ 역을 소화한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자폐 스펙트럼을 가진 변호사로 깊은 내면 연기를 선보였던 그가, 데뷔 후 처음으로 의사 캐릭터에 도전하며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차오른다.


Credit

  • 사진 / 넷플릭스·쿠팡플레이·JTBC·디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