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나나, 혜리, 전종서, 트와이스 지효는 운동할 때 어떻게 입을까?

이쁘게 입어야 운동할 맛이 나거든요

프로필 by 남미영 2025.06.05

몸도 예뻐지고 친구도 사귀고 일석이조인 운동을 취미로 갖기 시작한 사람이 늘었다. 러닝 인구는 십 만을 넘었고 하이킹, 웨이트 트레이닝, 필라테스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이들이 늘었다. 이왕이면 예쁘게 입고 운동하면 더 의욕이 생기는 법. 어떻게 입을지 고민될 때 셀럽들의 스타일을 참고하자.

사진/ 하퍼스 바자 제공

사진/ 하퍼스 바자 제공

사진/ 하퍼스 바자 제공

사진/ 하퍼스 바자 제공


나나처럼 입으면 웨이트 트레이닝도 힙하지

@jin_a_nana

@jin_a_nana

@jin_a_nana

@jin_a_nana

몸매 하면 빼 놓을 수 없는 황금비율의 나나는 쉼 없이 꾸준히 운동하는 걸로 유명하다. 나나의 팬이라면 거의 매일 운동하는 나나의 일상을 눈치챘을 것. 최근 나나가 주로 하는 운동은 웨이트 트레이닝. 날씬한 몸매에도 불구하고 선명한 복근과 등 근육을 자랑하는 나나는 주로 톱에 볼캡 그리고 루즈한 밴드 트레이닝 팬츠나 플레어 레깅스를 입어 헬스장에서도 힙함을 잃지 않는다.


런린이라면 혜리처럼 입어보자

@hery_0609 @hery_0609 @hery_0609

나이키 애프터다크투어서울을 통해 달리기에 입문한 혜리. 달리기를 이제 막 시작한 러너의 모습으로 더욱 친근하게 다가왔던 혜리가 공유한 운동 일상 룩은 러닝 입문자 그 자체로 따라하기 좋은 스타일이다. 통기성이 좋은 슬림한 롱 레깅스 또는 쇼츠에 위드 재킷, 야외 러닝의 필수 아이템인 고글과 애플워치까지. 프로 선수 못지 않은 장비와 탱크톱과 싱글렛이 부담스러운 초보자 러너들이 참고하기 좋다.


지효처럼 감각적인 하이킹 룩 어때?

@_zyozyo @_zyozyo @_zyozyo

운동 마니아로 소문난 트와이스 지효는 하이킹 룩도 건강미가 느껴지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했다. 블랙 탱크톱과 레깅스에 화이트 삭스와 같은 단조로운 룩에 카모플라주 재킷과 데님 캡을 매치해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한 것. 딱 저렇게 입고 여행지에서 하이킹이나 트레일 러닝을 떠난다면 더할 나위 없겠다는 로망을 불러일으킨다.


전종서 몸매의 비결은? 필라테스

@wjswhdtj94

@wjswhdtj94

@wjswhdtj94

@wjswhdtj94

황금 골반과 날씬한 몸매로 운동하는 여성들의 로망이 된 전종서 역시 유명한 운동 매니아. 얼마 전 필라테스 중인 모습을 공개한 전종서는 남다른 레깅스 ‘테’로 한번 더 팬들의 운동욕구에 불을 지폈다. 심플한 숏 레깅스와 블루 그레이톤의 롱 레깅스 차림의 사진을 공개한 전종서. 완벽한 자세와 더불어 에슬레저 룩의 완성은 역시 몸매라는 진리를 한번 더 일깨웠다.


관련기사

Credit

  • 사진/ 각 이미지 하단 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