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줄근한 룩도 단숨에 ‘힙’하게 만들어주는 볼캡 스타일링 5
로제부터 최윤지까지, 볼캡 한 개로 달라지는 셀럽들의 스타일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제

@roses_are_rosie
그림 같은 바다를 배경으로 여유로운 순간을 즐기는 로제는 짙은 네이비 컬러의 캐주얼한 볼캡으로 편안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클래식한 분위기가 감도는 블랙 슬리브리스 원피스와 캐주얼한 네이비 볼캡은 보기에 편안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세련된 룩을 즐기기에 제격이니 주목해 보길. 로제처럼 과하지 않은 심플한 바캉스 룩을 즐기기에 이만한 선택지도 없을 듯.
미미

@mimmiiiya
멀리서도 시선을 사로잡을 존재감 넘치는 패션을 사랑하는 미미는 화려한 패턴이 가미된 슈프림의 볼캡으로 심플한 데일리 룩에 포인트를 줬다. 어딘지 심심해 보이는 룩에 손쉽게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미미처럼 화려한 디자인의 볼캡을 고르는 것도 좋은 방법! 볼캡의 팝한 분위기를 함께할 인형 키 링 장식 블랙백도 이날의 룩과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수지

@skuukzky
깨끗한 화이트 반팔 티와 데님 팬츠, 수수한 민낯으로 청순함의 끝판왕을 보여준 수지는 빈티지한 로고가 더해진 네이비색 볼캡을 선택했다. 커다란 챙으로 얼굴을 더욱 작아 보이게 만들어주는 것은 물론, 심플한 룩에 은근한 포인트가 되니 수지처럼 흰색 반팔 티와 데님 팬츠를 입는 날엔 무심하게 볼캡을 써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슬기

@hi_sseulgi
평소 편안하고 캐주얼한 스타일을 즐기는 슬기도 레터링이 자수 장식된 볼캡을 선택했다. 넉넉한 사이즈의 스트라이프 헨리넥 티셔츠와 보라색 배기팬츠에 블랙 볼캡을 쓴 모습은 편안하고 자유로운 모습. 힘주어 꾸미기 번거로운 휴일날, 슬기의 룩을 참고해 볼캡과 캐주얼 룩의 완벽한 조합을 즐겨보길.
최윤지

@yoonjiiii
맑고 청순한 분위기로 사랑받는 배우 최윤지는 커다란 로고 장식이 더해져 빈티지한 분위기를 전하는 화이트 볼캡으로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했다. 은은한 핑크 컬러의 플라워 프린트 브이넥 톱과 캐주얼한 화이트 볼캡의 조합이 의외의 궁합을 자랑한다. 다가오는 가을, 낭만적인 패턴의 톱과 화이트 컬러 볼캡으로 색다른 스타일링을 꾸며보길 추천한다.
Credit
- 사진/ 각 셀럽 인스타그램
Celeb's BIG News
#스트레이 키즈, #BTS, #엔믹스, #블랙핑크, #에스파, #세븐틴, #올데이 프로젝트, #지 프룩 파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