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3' 빌런 라인업? 반전의 윤시윤·장나라·김성규 온다!
의외로 ‘빌런 맛집’이 바로 이곳! 이번엔 누가 더 분노유발자인가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 스틸
SBS 대표 시리즈 <모범택시>가 드디어 시즌3의 막을 올렸다. 첫 에피소드부터 스케일이 남달랐다. 실종된 학생을 찾기 위해 일본으로 건너간 김도기(이제훈)와 무지개 운수 팀은 야쿠자를 상대로 또 한 번 ‘사이다 정의구현’을 완성하며 9%대 시청률로 기분 좋은 출발을 끊었다. 이 1~2화에 등장한 야쿠자 두목을 시작으로, 시즌3에는 더 강력하고 더 예측 불가한 ‘분노유발 빌런’들이 차례로 등장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 우리의 감정을 뒤흔들 악역들은 누구일까.
카사마츠 쇼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 포스터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 스틸
후쿠오카에서 활동하는 야쿠자 두목 ‘마츠다 케이타’는 일본 배우 카사마츠 쇼가 맡았다. 국내 시청자에게도 얼굴이 익숙한데, 올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굿뉴스>에서 적군파 수장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기 때문이다. 이번 시즌 첫 에피소드에서 그는 <모범택시3>의 글로벌한 서막을 여는 핵심 빌런으로 활약했다. 누구도 믿지 않는 마츠다에게 김도기(이제훈)가 의형제로 접근해 신뢰를 얻고, 끝내 ‘참교육’을 선사하는 전개는 시즌3의 분위기를 단번에 각인시키는 장면이었다.
윤시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 포스터
2회 엔딩 이후 예고편에서 스치듯 등장한 윤시윤은 그동안의 ‘따뜻하고 성실한 남자’ 이미지를 완전히 지워버린 모습이었다. 시즌3의 3~4회 메인 빌런 ‘차병진’으로 활약할 예정인데, 설정부터가 파격적이다. 그는 살인 전과로 자격을 박탈당한 전직 변호사이자, 중고차 허위 매물로 악명을 떨치는 사장으로 등장한다. 그간 미소가 따뜻한 배우로 자리 잡았던 윤시윤이 과연 얼마나 기묘하고 서늘한 악역으로 변신할지, 예고편만으로도 시청자의 호기심을 제대로 자극한다.
장나라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 포스터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 스틸
공개된 빌런 중 단연 가장 큰 관심을 받는 인물은 장나라. 9~10회 메인 빌런 포스터가 공개되자마자 화제를 모았는데, 이는 그녀가 최근 <굿파트너>에서 이혼 변호사로 짙은 공감을 이끌어낸 것과 대비되며 ‘극강의 반전’을 만들었기 때문이다. 데뷔 이후 거의 모든 장르를 경험했지만, 본격적인 빌런 캐릭터는 쉽게 찾아보기 어려웠던 장나라. 이번 특별출연에서 그녀가 어떤 결의 악역으로 스스로를 재구성할지, 시즌3 최대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김성규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 포스터
티빙 <돼지의 왕> 포스터
김성규 / 영화 <악인전> 스틸
13~14회 메인 빌런으로 등장하는 김성규는 ‘얼굴 스펙트럼의 끝판왕’이라 불리는 배우다. <킹덤>, <어느 날>, <돼지의 왕>, 영화 <범죄도시>, <악인전> 등에서 매번 다른 얼굴로 변신하며 선악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연기력을 증명해온 인물. 이번 시즌3에서는 어떤 방식의 사악함을 펼칠지, 또 김도기에게 어떤 형태의 ‘정의구현’을 당하게 될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 포스터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 포스터
한편, 이외에도 6~8회에는 음문석, 15~16회에는 김종수 등 강렬한 존재감을 가진 배우들이 잇달아 합류할 예정이라 시즌 내내 폭넓은 ‘빌런 스펙트럼’을 선보일 전망. 시즌3가 왜 ‘빌런 맛집’이라 불리는지, 매회 확인할 수 있을 듯하다.
Credit
- 사진 / SBS·넷플릭스
Celeb's BIG News
#블랙핑크, #스트레이 키즈, #BTS, #NCT, #올데이 프로젝트, #에스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