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도 달리는 런예인들의 러닝 패션!
춥다고 러닝을 멈출 수 없는 찐 남자들의 겨울 러닝 패션의 정석을 모았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 추운 겨울이 와도 달리기를 멈출 수 없는 찐 러너들.
- 홍태준, 장기용, 임영웅 등 런예인들의 겨울 러닝 패션을 알아보자.
홍태준
」
사진/ @5kmman
러너라면 계절이 바뀌어도 뛰는 걸 멈추지 않는다. 5kmman의 홍태준은 겨울 러닝을 위해서는 어떻게 입고 뛰는 것이 좋을지 보여주며 훈련 모습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 최근 한파 러닝 훈련 중 UVU의 의상을 주로 입고 뛰는 모습을 보여준 그의 러닝복은 비니와 장갑, 레이어드용 얇은 긴팔과 바람막이 재킷까지 중무장한 상태. 겨울 러닝에 도전 예정이라면 반드시 참고하자.
장기용
」
사진/ @juanxkui
평소 등산과 러닝을 즐기는 장기용 역시 ‘겨울 러너’ 대열에 합류했다. 생애 첫 하프 마라톤에 도전한 뿌듯한 장면을 기록한 그는 쌀쌀해지기 시작한 겨울 러닝에 도전했음을 한 눈에 알 수 있는 복장으로 대회에 참가했다. 새티스파이 고글과 캡, 바람막이 재킷으로는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다이나핏을 선택해 주로에 섰다.
권화운
」
사진/ @rnjs28
기안84와 함께 극한의 러닝을 즐기는 모습으로 런예인 대열에 합류한 권화운은 유럽에서 러닝을 즐기는 듯한 모습을 공개했다. 날이 꽤 추워졌음에도 쇼츠 레깅스에 러닝화, 플리스 소재로 제작된 듯한 루즈한 핏의 롱 슬리브 티셔츠와 넥워머, 캡으로 상체를 감쌌다. 상의는 어두운 카키로, 러닝 양말과 슈즈는 화려한 핑크로 매치해 겨울 러닝 룩에서도 경쾌한 감성을 유지한 차림이다.
임영웅
」
사진/ @im_hero____
임영웅 역시 러닝 마니아로 잘 알려져 있다. 그가 대회에 나오는 순간 지금보다 더 대회 참석이 어려워질 것이란 농담이 나올 정도. 담백한 스타일을 자주 보여주는 만큼 그의 러닝 패션 역시 정석에 가깝다. 겨울 레깅스 위에 쇼츠, 얇은 재킷 위에 경량 패딩 베스트, 장갑과 형광 무릎 밴드를 찬 것까지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 러닝 룩의 정석이니 첫 겨울 러닝 시 참고하면 좋겠다.
양요섭
」
@yysbeast
비스트의 양요섭 역시 한두 번 뛰어본 것이 아닌 듯한 겨울 러너의 패션을 보여주었다. 영하로 떨어진 한파에도 달리고 싶을 때 참고하면 실패가 없을 그의 러닝 패션은 K2 발라클라바에 고글, 겨울 러닝 재킷과 패딩 베스트, 두툼한 겨울 트레이닝 팬츠가 포인트다. 사진을 찍는 손이 아닌 다른 손에 장갑까지 낀 양요섭. 그를 참고하면 추워서 집에 돌아갈 염려는 없겠다.
유세윤
」
사진/ @kkachi99
늘 유쾌한 모습만 보여주지만, 운동에 누구보다 진심인 유세윤이 러닝 마니아라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 ‘우리 다시 시작할 수 있을까?’라며 날씨 탓에 쉰 러닝을 애타게 부르는 듯한 컨셉으로 유쾌한 피드를 올린 그의 러닝 패션도 참고해보자. 쇼츠에 롱 슬리브와 그 위에 바람막이 재킷을 입은 그의 러닝 룩은 약간 날이 풀린 겨울에 시도해보면 좋겠다.
Credit
- 사진/ 각 셀럽 인스타그램
2025 겨울 패션 트렌드
#겨울, #윈터, #코트, #자켓, #목도리, #퍼, #스타일링, #홀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