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넓을수록 멋진 통 넓은 청바지의 면면

이왕이면 통 크게! 넉넉한 실루엣의 데님 팬츠가 선사하는 매력에 푹 빠진 스타들의 룩

프로필 by 김미강 2025.04.30

김나영

자칫하면 힙합 뮤지션처럼 보일 수 있는 통 넓은 바지를 모던하게 입는 방식을 보여준 김나영. 빈티지한 워싱과 살짝 찢어진 디테일이 특징인 와이드 청바지에 해체적인 디자인의 셔츠와 시스루 가디건을 겹쳐 입은 스타일링은 멀리서도 시선을 사로잡을 듯. 통 넓은 청바지를 더없이 모던하게 연출한 모범 사례다.


지수

통 넓은 청바지를 남다르게 연출하고 싶다면 지수처럼 과감하게 찢어진 디자인의 청바지를 골라볼 것. 일상적이고 무난한 후드 짚업과 반팔 티에 과감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청바지를 매치한 지수의 룩은 강렬한 존재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나나

빳빳한 질감과 어두운 컬러가 특징인 생지 데님도 와이드한 실루엣을 선택한다면 색다른 룩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스타일을 자유롭게 즐기는 나나는 선명한 레드 컬러 반팔 티에 미니 원피스를 겹쳐 입은 후 와이드 청바지와 운동화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살짝 걸친 듯한 청자켓까지 완벽하다.


장희령

뜨거운 햇살이 내리쬐는 여름의 분위기와도 잘 어울리는 와이드한 실루엣의 청바지는 장희령처럼 시원한 느낌이 드는 원 숄더 톱과 매치해도 근사하다. 청량함 그 자체인 밝은 컬러의 청바지에 크롭트 원 숄더 톱을 매치한 후 블랙 선글라스와 샌들로 휴양지에서도 완벽하게 어울릴 룩을 선보였다.


차정원

와이드 데님 팬츠를 즐기는 가장 쉽고 간편하면서도 모던한 방법을 제안한 차정원. 군더더기 없이 간결한 화이트 컬러의 버튼 티셔츠에 짙은 블루 컬러의 청바지를 매치하고 클래식한 벨트와 빅 백으로 포인트를 줬다. 이 간단한 조합만으로 트렌디한 데일리 룩을 완성할 수 있으니 눈여겨보길.


관련기사

Credit

  • 사진/ 각 셀럽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