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여름휴가 떠난 권은비, 박규영, 제니의 주목할 만한 수영복 스타일

모노키니, 비키니, 커스텀 스윔 수트 등 존재감 넘치는 수영복으로 이번 여름 휴가도 준비 끝!

프로필 by 김미강 2025.06.22

권은비

@silver_rain.__

@silver_rain.__

최근 SNS를 뜨겁게 달군 권은비의 완벽한 비키니 룩이 연일 화제다. 그림처럼 완벽한 보디라인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준 ‘워터밤 여신’의 상징적인 블루 비키니 톱에 편안한 화이트 쇼츠를 입고 포즈를 취한 모습은 감탄사를 자아낼 정도. 청량한 바다 앞에서 인생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권은비처럼 블루 컬러 비키니를 선택해 볼 것.


제니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자신의 이름이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프린트된 비키니를 입고 유쾌한 포즈를 취한 제니. 잊지 못할 휴가와 스윔 수트 패션을 즐기려면 제니처럼 커스텀 제작한 수영복도 훌륭한 선택이 된다. 스윔 수트로 승부수를 띄워야 하는 휴양지 패션에서 더욱 돋보이려면 자신만의 취향을 고스란히 담은 커스텀 아이템이 정답이다.


카일리 제너

@kyliejenner

@kyliejenner

관능적인 스윔 웨어 스타일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카일리 제너. 세상에서 가장 존재감 넘치는 스윔 웨어 룩을 선보이는 카일리 제너는 그녀의 관능미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줄 모노키니를 선택했다. 고급스러운 이탈리아 스타일의 고전적 패턴을 가미한 모노키니로 완벽한 보디라인을 뽐낸 카일리 제너의 스타일에 박수를 보낸다.


효민

@hyominnn

@hyominnn

강렬한 디자인의 비키니를 즐기며 바캉스 스타일의 정석을 선보이는 효민은 호랑이와 레드 컬러, 레오퍼드 패턴이 어우러져 멀리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비키니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강렬한 패턴이 가미된 부드러운 실크 소재의 롱 스카프를 스커트처럼 연출해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비키니 룩 완성!


박규영

@lavieenbluu

@lavieenbluu

사랑스러우면서도 자유분방한 매력이 느껴지는 비비드한 그린 컬러 비키니 룩을 업로드한 박규영. 형광 그린 컬러의 비키니에 빈티지한 패턴이 패치 워크된 편안한 쇼츠를 매치해 휴양지를 자유로이 누비는 모습은 바캉스의 여유로움 그 자체라 할 수 있다. 푹신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실버 컬러 샌들도 박규영의 비키니 룩을 한층 경쾌하게 만들어준다.


관련기사

Credit

  • 사진/ 각 셀럽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