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전소미, 카일리 제너가 입어서 더 난리난 '핫핑크' 잘 입는 법

뜨거운 여름에도 경쾌한 기운을 느끼고 싶다면 이들처럼!

프로필 by 김미강 2025.08.14

전소미

@somsomi0309

@somsomi0309

폭염을 단번에 시원하고 유쾌하게 물들인 워터밤 페스티벌에서 과한 노출 대신 핫핑크 컬러의 비키니를 선택한 전소미. 간결한 화이트 탱크톱에 블랙 데님을 입은 전소미는 물에 젖었을 때 은근하게 보일 수 있도록 핫핑크 비키니 톱을 입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존재감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미래적인 디자인의 선글라스 역시 무대에서 비키니와 함께 더욱 돋보이는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카일리 제너

@kyliejenner

@kyliejenner

일상적인 운동복도 카일리 제너가 입으면 남다르다. 선명한 핑크 컬러의 브라톱과 쇼츠를 입고 포즈를 취한 모습은 오히려 여유로우면서도 고급스러운 ‘올드 머니’ 바이브가 느껴지니까. 꿈꾸던 몸매를 위해 꾸준한 운동을 계획 중이라면 이보다 더 강렬한 동기 부여가 있을까? 카일리 제너처럼 비비드한 핑크 컬러의 운동복을 골라보길.


김나영

@nayoungkeem

@nayoungkeem

끝나지 않을 것 같은 무더운 여름, 편안한 룩에 존재감 넘치는 포인트를 더해보고 싶다면 김나영의 룩이 정답이다. 캐주얼한 짙은 회색의 오버사이즈 티셔츠에 쨍한 핫핑크 컬러 쇼츠를 더해 유쾌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룩을 완성했다. 양말과 샌들, 화이트 프레임 선글라스의 조합도 이날의 룩을 더욱 완성도 높게 만들어준다.


에밀리 신레브

@emilisindlev

@emilisindlev

오직 이 계절에만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에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을 에밀리 신레브의 핫핑크 룩을 눈여겨볼 것.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핑크 컬러로 맞춰 눈길을 끄는데, 수영복 위에 ‘툭’ 걸칠 수 있는 핑크 그물 니트 원피스에 수영복과 커다란 비치 백, 샌들까지 모두 ‘깔 맞춤’으로 핑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오직 이 계절에만 즐길 수 있는 핫핑크 바캉스 룩이 완성됐다.


이네스 실바

@irisloveunicorns

@irisloveunicorns

‘핑크=공주’라는 편견을 단번에 깨줄 이네스 실바의 캐주얼한 핫핑크 스타일링 역시 흥미롭다. 이네스 실바가 평소 즐겨 입는 데님 캐주얼룩에 핫핑크 컬러의 팔라스 니트 비니와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더했다. 핑크 컬러 특유의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부담스럽다면 이네스 실바의 룩을 참고해 캐주얼한 분위기로 연출해 볼 것.


관련기사

Credit

  • 사진/ 각 셀럽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