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제니퍼 로렌스, 론진 프리마루나와 함께한 우아함의 순간

칸 레드카펫부터 일상까지, 앰버서더가 전하는 시계와 시간에 대한 철학

프로필 by 김수진 2025.08.28

론진이 새롭게 디자인한 프리마루나 컬렉션을 선보인다. 진정한 우아함이란 진화하면서도 근본적으로 시대를 초월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완벽하게 구현했다. 첫 번째 모델의 정신에서 영감을 받아, 세련된 케이스 비율부터 새로운 문페이즈 컴플리케이션의 날짜창, 전문적인 보석 세팅 기술에 이르기까지 모든 요소가 세심하게 디자인되었다. 특히, 블루 마더 오브 펄 다이얼과 엄선된 48개의 사파이어로 장식된 베젤이 특징인 특별한 타임피스에서 장인 정신의 전문성은 정점을 찍으며, 스위스 워치메이킹 예술성에 대한 찬사를 담아낸다. 론진의 앰버서더인 제니퍼 로렌스와 나눈 인터뷰를 통해 이번 컬렉션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자.



론진의 엘레강스 앰버서더가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론진은 풍부한 역사와 창의성을 가진 브랜드라고 생각해요. 무엇보다 시대를 초월하는 클래식한 시계들이 제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브랜드와 협업할 때 어떤 기준을 가지고 있나요? 또, 론진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저는 자연스럽게 끌리는 브랜드와 함께하는 걸 좋아해요. 론진 역시 그랬죠. 협업 과정이 매우 수월했고, 브랜드의 정체성을 잃지 않으면서도 끊임없이 최고를 지향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론진의 슬로건 “Elegance is an attitude”는 당신에게 어떤 의미인가요?

자신감, 그리고 있는 그대로의 나에게 편안함을 느끼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절제된 우아함을 선호하고, 이를 위해 클래식하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합니다.


2022년 엘레강스 앰버서더로 합류한 이후, 시계와의 관계는 어떻게 달라졌나요?

확실히 합류한 뒤로 시계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된 것 같아요. 이전보다 훨씬 깊이 있는 관심을 가지게 되었죠.


론진의 디자인이 어떻게 우아함을 표현한다고 생각하나요?

론진은 놀라운 역사를 지닌 동시에 함께 일하기 매력적인 브랜드예요. 새로운 프리마루나는 낮과 밤, 캐주얼과 포멀을 넘나들며 어떤 상황에도 어울리는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을 보여준다고 생각합니다.


엘레강스 앰버서더로서 가장 우아하다고 느끼는 순간은 언제인가요?

빠르게 준비를 마쳤을 때요. 약간의 노력으로 큰 차이를 만들 수 있거든요. 론진의 시계는 ‘조용한 럭셔리(Quiet Luxury)’의 매력을 지녔고, 단순한 주얼리가 아니라 스타일을 한층 끌어올려주는 액세서리라고 생각합니다.


오늘날의 우아함을 어떻게 정의하시나요?

자연스럽고 단순하며 절제된 것, 그게 오늘날의 우아함이라고 생각해요.


론진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은 무엇인가요?

론진 시계의 미적인 매력이에요. 미니 돌체비타든 프리마루나든, 유구한 역사 속에서도 시대에 뒤처지지 않는 디자인을 보여주죠. 칸 레드카펫이나 영화 시사회 같은 특별한 순간부터 평범한 산책까지 늘 함께하고 있습니다.


시계는 어릴 적부터 익숙했나요, 아니면 시간이 흐르면서 관심을 갖게 되었나요?

시간이 흐르면서 점점 더 관심을 갖게 되었어요. 결혼 당시, 시동생이 아버님께 받았던 시계를 저에게 선물했는데 그 경험이 시계에 대한 인식을 바꾸어주었죠. 이후로 애정이 깊어졌습니다.


프리마루나를 세 단어로 표현한다면?

우아함, 아름다움, 그리고 기품.


새롭게 출시된 프리마루나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무엇인가요?

디자인이 절제되면서도 세련되고 정교해요. 오토매틱 무브먼트에서는 스위스 워치메이킹의 진수를 느낄 수 있죠.


최근 칸 영화제 레드카펫에서 론진을 착용한 경험은 어땠나요?

배우로서 칸 레드카펫은 처음이었어요! 수많은 디테일을 고민했지만, 최종적으로 론진의 시계가 전체적인 룩을 완성해주는 완벽한 액세서리가 되었습니다.


첫 시계를 기억하시나요?

어릴 적 디지털 시계가 있었지만, 결혼을 앞두고 시동생이 선물해준 시계가 제 ‘첫 진짜 시계’라고 생각합니다.





Credit

  • 사진/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