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판 공주님들 등장! 고윤정, 장원영, 카리나의 로맨틱 스타일링
셀럽들이 해석한 요즘 로맨틱 룩의 공식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 공주풍 디테일부터 힙한 레이어드까지, 요즘 로맨틱 룩은 과하지 않게 균형을 잡는 것이 핵심.
- 레이스, 프릴, 시어 소재 등 로맨틱한 요소를 각자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셀럽들의 스타일링을 알아보자.
빈티지 로맨틱의 정석, 고윤정
」
@goyounjung
플라워 패턴 원피스로 로맨틱 무드의 정수를 보여준 고윤정. 화이트 대신 크림 톤 레이스와 브라운 계열 플라워 패턴을 선택해 빈티지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곳곳에 더해진 프릴과 리본, 퍼프 소매와 레이스 커프스 디테일이 과하지 않은 러블리함을 완성한다. 장식적인 요소가 많지만 컬러 톤을 눌러 공주풍 스타일링을 차분하게 정리한 점이 인상적이다.
모던한 현대판 공주, 에스파 카리나
」
@katarinabluu
카리나는 로맨틱 요소를 모던하게 비튼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시어한 소재의 레이스·프릴 블라우스 위에 블랙 뷔스티에를 레이어드해 무드를 단번에 전환했다. 흐르는 프릴 라인과 뷔스티에 스트랩의 대비, 블랙 쇼츠와 롱 부츠가 더해져 로맨틱하지만 과도하게 달콤하지 않은 균형을 완성한다. 프릴이나 레이스 아이템은 뷔스티에·부츠처럼 구조적인 아이템과 매치하면 부담 없이 스타일링할 수 있다. 레이어드한 중단발과 미니멀한 주얼리까지, 힘을 조절한 로맨틱 스타일링.
데일리하게 풀어낸 로맨틱 무드, 장원영
」
@for_everyoung10
장원영은 데일리하게 접근할 수 있는 로맨틱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하이넥 레이스 톱 하나만으로도 미니멀하면서 은은한 로맨틱 무드를 완성했다. 단독으로는 물론 카디건, 원피스, 재킷 안 이너 용으로도 활용도가 높아, 로맨틱 무드를 일상적으로 풀어내기 좋다. 플라워 프린트 블라우스 룩에서는 가벼운 소재감과 스퀘어 네크라인, 레이스 디테일로 빈티지한 공주 무드를 한층 강조했다.
우아함에 집중한 클래식 로맨틱, 문가영
」
@m_kayoung
문가영은 레이스 디테일이 더해진 실크 드레스로 우아한 로맨틱 룩을 완성했다. 오묘한 인디 핑크 컬러의 실크 소재가 부드럽게 흐르며 클래식한 분위기를 만든다. 골드 체인 네크리스로 포인트를 더하고, 드레스 톤에 맞춘 핑크 메이크업으로 전체 무드를 정제했다. 중세 공주 같은 로맨틱 무드를 현대적으로 풀어낸 스타일링.
힙하게 바꾼 로맨틱 무드, 올데이 프로젝트 애니
」
@anniesymoon
애니는 로맨틱 아이템을 강렬하게 전환하는 방식으로 접근했다. 시스루 오프숄더 프릴 블라우스에 레더 뷔스티에와 여러 겹의 벨트, 블랙 미니 스커트를 레이어드해 여전사를 연상시키는 힙한 무드를 완성했다. 프릴 블라우스의 로맨틱 무드를 덜어내고 싶다면, 애니처럼 뷔스티에, 벨트 등의 강한 소재를 더해 분위기를 전환하는 것도 방법. 뻔한 공주 룩에서 벗어난 애니만의 새로운 해석.
데일리한 소녀 감성, 아이브 레이
」
@reinyourheart
레이는 데일리하게 활용 가능한 로맨틱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레이스 디테일의 화이트 미니 원피스에 하트 모양 골드 스팽글이 더해진 브라운 카디건을 매치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다. 도트 패턴 헤어 밴드와 깨끗한 메이크업까지 더해져 소녀적인 무드를 완성한다. 부담 없이 참고하기 좋은 현실적인 로맨틱 룩.
Credit
- 사진/ 각 셀럽 인스타그램
2025 겨울 패션 트렌드
#겨울, #윈터, #코트, #자켓, #목도리, #퍼, #스타일링, #홀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