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연애보다 더 뜨거운 ‘솔로지옥 5’ 최미나수·김고은·김민지 패션 분석

지옥도 룩부터 스윔웨어까지, ‘솔로지옥 5’ 최미나수·김고은·김민지 스타일 총정리

프로필 by 방유리 2026.02.04
10초 안에 보는 요약 기사
  • 넷플릭스 연애 프로그램 '솔로지옥 5'에서 화제를 모은 세 명의 여자 출연진.
  • 데일리 룩부터 핫한 야외 게임, 수영복까지 장면별 룩 선택이 눈길을 끈다.
  • 과하지 않은 연출로 각자의 매력을 자연스럽게 드러낸 스타일을 소개한다.


지금 가장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넷플릭스 연애 프로그램 <솔로지옥 5>. 시즌을 거듭할수록 한층 대담해지고 다채로워진 출연진의 캐릭터가 몰입도를 끌어올린다. 감정 표현은 물론, 신체적인 교감까지 솔직하게 드러나는 서사에 시청자의 긴장감도 자연스럽게 고조된다.


뜨거운 관심 속에서 또 하나 주목받는 요소는 단연 출연진의 패션. 이번 시즌 5에서 특히 화제를 모은 세 명의 여자 출연진, 최미나수, 김고은, 김민지의 스타일을 짚어본다.




천천히 스며드는 매력, 데일리 지옥도 룩


포에버뉴 Aspen Ruched Mini Dress in Pistachio 24만원대

패션까지 번진 ‘두쫀쿠’ 열풍. 최미나수는 피스타치오 컬러의 미니 드레스를 선택했다. 핑크나 옐로우처럼 직관적인 발랄함 대신, 은은한 화사함과 사랑스러운 무드를 더한다. 최미나수는 오프숄더로 연출해 어깨 라인을 드러내며 관능적인 매력까지 강조했다.


케이트 Kimmy strapless cotton peplum top 199만원대

고양이 같은 시크한 외모와 달리, 애교 가득한 매력을 드러낸 김고은. 허리 아래에 장식이 더해진 페플럼 디자인의 화이트 튜브톱에 쇼츠와 가디건을 매치해 깨끗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무드를 완성했다. 조이건과 함께한 천국도에서도 이 룩을 그대로 이어갔다.


<솔로지옥>에서 옷을 선택할 때 가장 고려해야할 점은 야외 환경과 자연광이다. 김민지가 선택한 그린 컬러 톱은 햇빛 아래에서 피부 톤을 한층 맑게 살리며 인물의 존재감을 드러낸다. 슬림한 핏이지만 자연스럽게 잡힌 주름 디테일 덕분에 몸선을 과하게 드러내지 않고, 여성스러운 인상을 유지한다.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청순한 무드에, 짧은 길이의 볼드한 목걸이를 더해 밋밋함을 덜었다. 과하지 않게 천천히 매력을 어필하기에 적합한 룩이다.




힘주지 않아 더 끌리는 저녁 대화


에스크유얼셀프 CHECKERED SPADES ZIP HOODIE 가격미정

최미나수의 룩이 매력적인 이유는 하루에도 수십 가지 무드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스타일링에 있다. 저녁 시간, 남자 출연진들과의 대화 장면에서는 넉넉한 사이즈의 힙한 후드 집업을 걸쳐 마치 남자친구의 옷을 입은 듯한 무드를 연출했다. 에스크유어셀프의 체커보드 패턴 후드 집업을 선택해, 오전의 페미닌한 룩과는 다른 캐주얼하면서도 유니크한 분위기를 완성하며 폭넓은 패션 감각을 드러냈다.


팔라스 시슬 럭비 가격미정

배색 포인트가 돋보이는 김고은의 팔라스 럭비 티셔츠. 어깨선이 살짝 내려오며 상의가 몸보다 크게 느껴져, 가녀린 체형이 한층 더 도드라진다. 럭비 셔츠 특유의 캐주얼한 무드 덕분에 일부러 힘을 준 느낌이 없는 것이 핵심. 신경 쓰지 않은 듯한 무심한 룩으로, 김고은의 트렌디한 매력을 배가하는 아이템이다.


본투윈 VELOUR SLIM FIT HOODIE 7만4천원

일편단심 ‘테토녀’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김민지. 밤중에 진지한 대화를 나누는 장면에서 그가 선택한 룩은 브라운 벨벳 트레이닝 셋업이다. 어두운 시간대에도 벨벳 특유의 은은한 광택이 살아나며, 밤에도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크롭 기장의 후드 톱과 부츠컷 라인의 팬츠가 어우러져 김민지의 건강하고 균형 잡힌 바디 실루엣을 더욱 또렷하게 강조한다.




<솔로지옥>의 꽃, 각양각색 스윔웨어


데이즈데이즈 CHEONG HALTER ONEPIECE 17만9천원

쿨한 블루 컬러가 피부 톤을 맑게 밝혀 최미나수의 얼굴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착용한 제품은 데이즈데이즈의 홀터 원피스 수영복. 튜브톱 형태에 중앙 셔링과 스트링 디테일을 더해 심플하지만 결코 심심하지 않다. 명치 부위의 컷아웃은 과하지 않은 포인트로, 적당한 섹시함과 세련된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한다.


이스트씨 TOFFEE HALTER NECK SET 14만3천원

레트로와 웨스턴 무드가 어우러진 김고은의 수영복 스타일. 브라운 톤의 매트한 질감이 빈티지한 분위기를 살리고, 홀터넥 톱과 로우라이즈 보텀의 조합이 Y2K 감성을 드러낸다. 노출은 과하지 않지만 스키니한 핏으로 바디 라인이 또렷하게 강조한다. 단순한 관능미에 그치지 않고, 풀 파티나 페스티벌 등 다양한 이벤트에도 활용하기 좋은 룩이다.


비키니밴더 리오스 크로셰 롱슬리브 커버업 원피스 5만5천원

운동 선수다운 탄탄한 체형을 지닌 김민지는 노출을 최소화한 스타일링만으로도 또렷한 바디 라인을 드러낸다. 크로셰 커버업 원피스를 화이트 비키니 위에 레이어드해, 몸을 과하게 드러내기보다 물에 젖을수록 자연스럽게 살아나는 실루엣으로 절제된 관능미를 완성했다. 해당 제품은 지그재그에서도 판매 중이며, 실제로 많은 여성들에게 호평을 얻은 아이템. 바다나 수영장은 물론 스파를 즐길 때도 활용하기 좋다.




긴장감 가득한 응원 룩


펜디 Midi Perforated Pleated Dress 가경미정

최미나수가 야외 게임에서 응원할 때 입었던 아이템은 펜디의 미디 드레스. 가슴 라인에 더해진 아기자기한 자수 디테일과 플리츠로 마무리된 스커트 밑단이 단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한다. 최미나수 특유의 정제된 이미지와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여기에 샤넬 가방을 매치해 룩에 럭셔리한 포인트를 더했다.


배드블러드 미스틱 캡슐 폴로 미니 드레스 11만6천원

김고은이 20대는 물론 10대에게까지 폭넓은 지지를 받는 데에는 이유가 있다. 김고은은 짧은 기장의 배드 블러드 피케 원피스를 착용해 캐주얼하면서도 페미닌한 매력을 자연스럽게 드러냈다. 과한 연출 없이도 완성도 높은 스타일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끈다.


비비안 웨스트우드 미니 바스 릴리프 초커 목걸이 43만원

김민지가 야외 경기를 지켜보는 장면에서 시청자의 조마조마한 마음을 더욱 끌어올린 요소는 바로 그의 룩이다. 화이트 셔츠에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초커를 매치해, 남자 주인공의 경기를 걱정하는 여자 주인공 같은 서사를 완성했다. 특히 진주 초커는 목선을 또렷하게 강조하는 동시에, 우아함 속에 은근한 반항미를 더한다. 진심으로 그의 승리를 바라는 마음과, 한편으로는 패배를 기대하게 되는 복잡한 감정이 교차하는 순간과도 묘하게 닮아 있다.



관련기사

Credit

  • 사진/ 넷플릭스 캡처. 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