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장 갈 땐 이렇게! 야구장 패션 스타일+응원 완벽 조합 스타일링
인생샷 건질 준비 됐어? 야구장에서 빛나는 스타일링 공식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2025 KBO 리그를 응원하러 간다면? 따분한 야구장 룩은 그만. 야구팀 로고 티셔츠에 데님 팬츠만 매치한다면 러블리한 야구장 데이트 룩부터 개성만점 나만의 응원 룩까지 원하는 무드에 맞춰 다양하게 연출한 셀럽들의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자.
손나은

@marcellasne_
귀엽고 청량한 느낌의 오버올 팬츠를 입어보자. 거기에 민소매까지 입으면? 응원 중 달아오른 열기를 식히기 딱 좋은 스타일링이다.
정호연

@hoooooyeony
클래식하면서도 스포티한 무드를 가진 스테디 아이템, 아디다스 트랙 탑. 신축성 있는 원단 덕분에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야구장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헤이즈 카드라

@simihaze

@simihaze
'구단 유니폼 + 스웻 팬츠 = 평범'이라고 느껴진다면 여기에 머리를 양갈래로 땋아 헤어에 포인트를 주자. 평범한 듯한 체육대회 룩에서 귀여우면서 활동성까지 갖춘 스타일로 완성될 것이다. 헤이즈 카드라처럼 스포티한 선글라스나 가벼운 실버 액세서리까지 착용한다면, 스타일리시함 지수 상승!
지지 하디드

@gigihadid
야구장에서는 꼭 스포티한 옷만 입어야 할까? 정답은 NO. 러블리한 느낌의 상의와 함께 볼캡을 뒤집어 착용해 보자. 사랑스러움에 장난기가 더해져 더할 나위 없는 야구장 여친 룩이 완성될 것이다.
헤일리 비버

@haileybieber

@haileybieber
매일 착용하는 볼캡이 지겹고 식상하다 느껴진다면, 헤일리 비버처럼 버킷 햇을 착용해 볼 것. 자외선 강한 야구장에서 햇빛을 차단해 주며 나만의 개성도 더해준다. 구단 굿즈로 판매되는 버킷 햇을 착용한다면 완벽한 응원 룩으로 변신 가능하다.
소피아 코엘로

@sofiamcoelho

@sofiamcoelho
야구장 룩에 좀 더 꾸민 듯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야구 잠바 컬러에 맞춰 가방을 골라보자. 평범한 응원 룩에 약간의 위트를 가미할 수 있다. 여기서 포인트는 소피아 코엘로처럼 바지와 신발은 무채색을 선택한다는 것!
나나

@jin_a_nana

@jin_a_nana
나나처럼 원색 계열의 넉넉한 사이즈 볼캡 착용은 야구장 룩에 손색이 없다. 넓은 챙으로 자외선을 차단해 줄 뿐만 아니라, 선수들의 눈에도 쉽게 띌 수 있다. 평소 응원하는 선수가 있다면 눈에 띄는 색상의 볼캡을 쓰고, 큰 소리와 적극적인 액션으로 진심을 다해 응원해 보길.
비르타 흐린

@birtahlin
반다나는 레트로하면서도 개성 있게 포인트를 주는 아이템이다. 목이나 손목에 묶어도 좋지만, 머리에 두르면 힙하고 빈티지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야구 관람할 때만큼은 반다나 대신 구단 굿즈 손수건을 활용해 머리에 둘러보자. 누구보다 팀을 사랑하는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로제

@roses_are_rosie

@roses_are_rosie
아직은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날씨다. 변덕스러운 날씨에 4월 경기 관람 룩 고르기가 어렵다면, 팀 로고 티셔츠와 가죽 자켓을 레이어드 해보자. 캐주얼하면서도 러프한 매력을 더할 수 있다. 여기에 로제처럼 볼캡을 쓰고, 팀 손수건까지 두르면 트렌디한 응원 룩 완성! 요즘 핫한 그래니 룩으로 스타일도, 팀 사랑도 제대로 보여주자.
권유리

@yulyulk

@yulyulk
한화 이글스의 열혈 팬으로 유명한 권유리. 매 시즌 업로드되는 권유리의 응원 룩과 응원하는 모습은 항상 이목이 집중된다. 야구복과 굿즈로 풀착장하고 포즈를 취하는 모습은 권유리의 귀여운 매력을 한껏 끌어올리고, 매니저의 만류에도 혼신의 응원을 다하는 모습은 한화 이글스 팬뿐만 아니라, 많은 야구 팬들의 마음을 뜨겁게 한다. 이번 시즌에는 어떤 모습으로 눈길을 끌지 기대 중!
Credit
- 사진/ 각 셀럽 인스타그램
Celeb's BIG News
#에스파, #올데이 프로젝트, #김다미, #호시, #몬스타엑스, #블랙핑크, #스트레이 키즈, #B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