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여름 데일리 룩 필수템, 롱 티셔츠를 미니 원피스처럼 입으려면?

티셔츠 하나면 돼! 미니 원피스로 연출한 셀럽들의 티셔츠 스타일링 5

프로필 by 김미강 2025.05.30

전소연

@tiny.pretty.j

@tiny.pretty.j

최근 컴백해 분주한 나날을 보내면서 여전히 카리스마 넘치는 음악성과 패션 스타일을 선보인 전소연. 톰보이처럼 짧게 자른 탈색 숏커트에 어울리는 프린트 티셔츠를 긴 길이로 선택해 미니 원피스처럼 연출하고, 서머 아이템으로 제격인 러버 부츠를 더해 마치 만화 주인공처럼 존재감 넘치는 스타일로 화제를 모았다.


윤이재

@yun.e.jae

@yun.e.jae

식지 않는 인기를 누리며 클래식 아이템으로 떠오른 럭비 티셔츠를 아주 긴 길이의 디자인으로 선택한 윤이재. 경쾌한 레드와 블루 컬러가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는 폴로 랄프로렌의 럭비 티셔츠를 원피스처럼 연출해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그 자체로 깊은 인상을 남기는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깔끔하면서도 힙한 헤어스타일과 무심하게 네크리스처럼 연출한 안경도 포인트.


키야

@kiiikiii.official

@kiiikiii.official

요즘 가장 많이 회자되는 신인 걸그룹 키키의 막내 키야도 ‘신인류’라는 수식어에 어울리는 롱 티셔츠 룩을 선보였다. 유니크한 프린트의 보라색 롱 티셔츠를 미니 원피스처럼 입은 후 네이비 컬러 니삭스와 메리 제인 슈즈, 니트 비니와 블루 컬러 네크리스로 개성 넘치는 바이브가 느껴지는 룩을 선보였다.


전종서

@wjswhdtj94

@wjswhdtj94

대범하면서도 관능적이고, 또 동시에 편안한 데일리 룩을 즐기며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전하는 전종서도 캐주얼한 흰색 반팔 티 하나만 입어 그 자체로 돋보이는 ‘거울 셀카’를 완성했다. 이보다 더 편안하면서도 존재감 넘치는 룩이 또 있을까? 올여름 전종서의 룩을 참고해 캐주얼한 흰색 반팔 티를 원피스처럼 연출해 보길.


나나

@jin_a_nana

@jin_a_nana

어디로 튈지 모르는 독보적인 매력이 강점인 나나는 네크라인에 작은 로고가 장식된 오버사이즈 화이트 반팔 티와 투박한 부츠 하나만으로 완성도 높은 스타일을 선보였다. 큰 사이즈의 화이트 반팔 티와 부츠만으로 깊은 인상을 남기는 룩을 선보이고 싶다면 나나의 룩을 참고해 색다른 서머 스타일을 꾸며볼 것.


관련기사

Credit

  • 사진/ 각 셀럽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