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올가을 유행 할렘 팬츠가 온다!

헐렁하고 풍성한 할렘 팬츠를 입어야 할 이유.

프로필 by 김민정 2025.08.26

한여름의 태양 아래 리조트 룩으로 사랑받던 할렘 팬츠가 가을에도 그 기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여름에는 바람처럼 가볍게 흩날리는 실루엣으로 민소매 톱이나 샌들과 함께 휴양지 무드를 자아냈다면, 가을에는 그 드라마틱한 볼륨을 한층 더 강조하며 계절의 옷장 속 중심으로 자리 잡고 있다. 볼륨 실루엣 특유의 풍성함이 계절의 공기와 맞물려 단순한 팬츠 이상의 존재감을 드러낸다. 박시한 재킷이나 무게감 있는 니트와 매치했을 때 할렘 팬츠는 오히려 더욱 극적인 실루엣을 완성하며 고전적인 와이드 팬츠보다 강렬한 계절감을 전한다.



@denisechristensenbc

@denisechristensenbc

@angelafink

@angelafink

이미 인스타그램 속 스타일 아이콘들은 한 발 앞서 이를 증명했다. 화이트 벌룬 팬츠 위에 캐멀 컬러 점퍼를 걸치거나 스웨이드 재킷으로 마무리하며 한여름의 가벼움은 순식간에 가을의 풍성함으로 전환된다.



@alexandraaa221b

@alexandraaa221b

@susanna_succo

@susanna_succo

이처럼 할렘 팬츠는 단순한 트렌드를 넘어선 ‘계절을 가로지르는 아이템’이 되어가고 있다. 여름의 리조트 무드를 지나, 가을의 드라마틱한 실루엣으로 변주되는 과정은 2025년 패션 씬에서 가장 흥미로운 부분 중 하나다.



@hannamw

@hannamw

@mafaldapatricio

@mafaldapatricio

@nnennaechem

@nnennaechem

이제 할렘 팬츠는 더 이상 여행자나 아티스트의 상징이 아닌, 계절과 무드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새로운 스타일 언어가 되었다. 곧 다가올 가을, 이때 입으면 좋을 하렘 팬츠들을 만나보자.



끌로에 실크 새틴 플루이드 카고 팬츠 2백50만원대 자라 애니멀 프린트 벌룬 팬츠 12만9천원 파드마제주 거즈 리본팬츠 16만5천원 알라이아 나일론 팬츠 2백만원대 부디무드라 볼륨 롱 팬츠 13만9천원


Credit

  • 사진/각 셀럽 SNS
  • 사진/각 브랜드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