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미야오 나린이 복근 만들 때 아침마다 먹는 식단?

트레이너 제이제이도 박수 친 탄단지 완벽 조합 메뉴

프로필 by 한정윤 2025.12.05

또띠아를 팬에 올려 따뜻하게 구워준 다음, 그 가운데 과카몰리를 동그랗게 펴 발라주는 게 첫 순서. 아보카도가 베이스인 과카몰리는 지방이 많다고 알고 있지만, 실제로는 비타민과 식이섬유 비중이 높은 편이라 포만감 유지에도 꽤 유리한 재료라는 사실! 통밀 또띠아 역시 빠르게 혈당을 올리지 않는 탄수화물이라 아침 메뉴로 적당하다.



페타 치즈 굽기

나린이 애정을 아끼지 않은 페타 치즈. 단백질 비중이 높은 편이라 달걀과 함께 먹으면 아침 한 끼로 충분한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 팬에 바로 올려도 잘 녹고, 짭짤한 맛 덕에 별도의 간이 필요 없다는 것도 장점.



그 가운데 달걀 하나

페타 치즈를 팬에 올리고 적당히 녹았다면, 가운데에 계란을 톡 깨서 넣어주기. 계란은 완전식품이라는 팩트는 누구라도 알 터. 운동하는 사람들의 기본 식재료라 빠지면 섭섭하다. 익힘의 정도는 취향에 맞게 반숙, 완숙으로 해줘도 무방. 페타 치즈가 너무 타지 않게만 불 조절을 해주자.



또띠아 위에 옮긴 뒤 토핑 팍팍

달걀이 적당히 익었다 싶으면, 처음 과카몰리를 바른 또띠아 위에 그대로 올려주기. 마무리는 레드페퍼핫소스로 해주면 되는데, 약간의 매콤함이 곁들여지면 감칠맛과 동시에 좀 더 타코 같은 시판의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식단을 하더라도 맛있게 할 수 있을 듯. 여기에 바질 페스토루꼴라 등 신선한 채소류를 더해 먹어도 좋겠다.



관련기사

Credit

  • 사진/ 유튜브 제이제이살롱드핏. MEOVV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