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달콤하지만 흔하지 않게, 애니·지수가 선택한 밸런타인데이 향수

바닐라부터 로즈까지, 셀럽들의 밸런타인데이 퍼퓸 리스트

프로필 by 한정윤 2026.01.23
10초 안에 보는 요약 기사
  • 로맨틱한 시즌을 앞두고 셀럽들은 각자 취향의 향으로 분위기를 완성했다.
  • 달콤함을 기본으로 하되, 무드와 개성을 살린 향 선택한다.
  • 카일리 제너, 지수, 애니의 밸런타인데이 퍼퓸을 소개한다.


카일리가 밸런타인 데이에 이렇게 진심이야


사진/ @kyliejenner 사진/ @kyliecosmetics

카일리 코스메틱 코스믹 인텐스

근 한 달 전부터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예고를 이어온 카일리 제너. 드디어 베일이 벗겨졌다. 바로 카일리 코스메틱의 뉴 퍼퓸, ‘코스믹 인텐스’. 기존 향수의 세계관은 유지하되, 카일리가 가장 애정하던 지점을 어떻게 더 극대화할 수 있는지를 고민한 결과물이다. 이번 인텐스는 바닐라와 머스크 어코드를 베이스로, 앰버와 벤조인이 중심부를 이루고, 톱에서는 자스민과 블러드 오렌지로 강렬하게 탁 치고 나와 진하고 크리미한 부드러움을 더 듬뿍 넣었다고. 더 녹진한 바닐라 향이 살에 착 감길 수 있도록. 동시에 지나치게 달지 않은 중성적인 무드가 특징이라 젠더프리다. 올 레드 보틀에 이어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해 1월 21일 출시를 예고한 점, 그리고 30, 50, 100ml의 용량 옵션 모두 그가 얼마나 이 시즌에 진심인지를 알 수 있다.




지수 피드에 그 향수 뭐야?


사진/ @sooyaaa__

사진/ @sooyaaa__


디올 뷰티 디올 어딕트 퍼퓸 컬렉션

지수의 피드에서 포착돼 출시와 동시에 화제를 모은 디올 뷰티 디올 어딕트 퍼퓸. 달콤한 바닐라 휘핑 크림 어코드를 베이스로, 여기에 로즈와 리치 노트를 더한 로지 글로우, 자스민과 피치 노트가 중심이 되는 피치 글로우, 아이리스와 라즈베리 노트가 어우러진 퍼플 글로우까지 총 세 가지 향으로 전개된다. 이 모든 향은 디올 향수 크리에이션 디렉터인 프란시스 커정의 섬세한 조향 아래, 디올이 오랫동안 사랑해온 로즈, 아이리스, 자스민을 각기 다른 방식으로 재해석했다. 또한 반짝이는 과일 시럽 컬러가 그대로 드러나는 시그니처 보틀 역시 향의 인상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장치. 소장용으로서도 만족감을 주는 제품이다.




올데프 애니가 파리에서 직접 산 향수


사진/ 유튜브 채널 십오야 캡처

사진/ 유튜브 채널 십오야 캡처

사진/ 유튜브 채널 십오야 캡처

사진/ 유튜브 채널 십오야 캡처


퍼퓸 드 말리 멜리오라 EDP

애니가 십오야 라이브에서 공개한 향수는 퍼퓸 드 말리의 멜리오라. 파리에서 직접 구매한 제품으로, 작은 공병이 아닌 보틀 그대로 넣어 다닌다는 점이 향 덕후임을 알 수 있는 대목이다. 멜리오라는 레드 베리와 라즈베리, 레몬 에센스의 산뜻한 과일 향으로 시작해, 로즈와 일랑일랑이 자연스럽게 이어지고, 끝에는 머스크와 바닐라가 남는다. 그래서인지 애니도 본인의 살 냄새라고 표현했다. 지나치게 튀지 않지만 존재감은 있어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애니는 다른 향수와 페어링하는 방식을 즐긴다고. 맑고 포근한 멜리오라로 바탕을 깔아주고 우디 계열이나 앰버 계열, 레더 계열을 섞어보는 것을 추천!



관련기사

Credit

  • 사진/ 각 이미지 하단 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