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세븐틴 민규·스트레이 키즈 현진의 디올 공항 룩! 그 속에 숨은 결정적 아이템은?

스트라이프 타이부터 클로버 키링까지. 심플한 룩에 위트를 더해 완성한 민규와 현진의 디올 패션.

프로필 by 오유진 2026.01.22
10초 안에 보는 요약 기사
  • 세븐틴 민규와 스트레이 키즈 현진이 공항 패션으로 젠틀한 디올 룩을 선보였다.
  • 민규와 현진의 공항 룩을 완성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공항을 단숨에 런웨이로 만든 세븐틴 민규스트레이 키즈 현진. 두 사람은 디올 2026–2027 겨울 남성 컬렉션 쇼 참석을 위해 공항에 모습을 드러냈다. 디올 2026 여름 컬렉션 룩을 각자의 무드로 소화한 민규와 현진의 스타일은 단정하면서도 여유로웠다. 공항 패션의 완성도를 끌어올린 결정적 아이템을 확인해보자.



세븐틴 민규

Dior SUMMER 2026 COLLECTION

Dior SUMMER 2026 COLLECTION

민규는 디올 2026 여름 컬렉션 룩을 런웨이보다 한층 자연스럽게 소화했다. 블루 코튼 셔츠라이트 블루 데님코트볼 캡을 매치해 댄디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를 완성한 것. 이번 공항 패션은 미니멀한 스타일링 속에 숨은 디테일을 발견하는 재미가 돋보인다.

네이비와 레드 컬러가 대비를 이루는 실크 스트라이프 타이는 클래식한 매력을 더하고, 디올 토트백에 더해진 클로버 키링릴리 백 참은 싱그러운 정원을 연상시킨다. 특히 줄자와 옷핀 등 의상실 소품을 모티프로 한 액세서리 디테일에서는 조나단 앤더슨 특유의 위트가 느껴진다. 심플한 아이템 사이, 작은 액세서리로 재치를 더한 민규의 공항 패션이 인상적이다.



민규 픽 아이템은?

Dior 6패널 캡 모자 84만원 Dior 클로버 키링 96만원 Dior 릴리 오브 더 밸리 백 참 1백20만원 Dior 블루 앤 레드 실크 스트라이프 타이 41만원 Dior 북 토트 라지 백 4백80만원 Dior 그레이 헤링본 버진 울 클로스 코트 가격 미정 Dior 라이트 블루 스트라이프 코튼 포플린 셔츠 가격 미정 Dior 라이트 블루 코튼 부츠컷 팬츠 가격 미정 Dior 아치 보트 슈즈 가격 미정


스트레이 키즈 현진

Dior SUMMER 2026 COLLECTION

Dior SUMMER 2026 COLLECTION

같은 날 출국한 스트레이 키즈 현진 역시 디올 2026 여름 컬렉션 룩을 선택했다.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의 데님 셋업으로 깔끔한 스타일을 완성한 현진. 한 톤으로 이어진 데님 실루엣과 재킷의 크롭트 기장은 그의 긴 다리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현진의 룩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요소 역시 액세서리다. 네이비와 그린 컬러가 교차하는 스트라이프 타이는 캐주얼과 클래식의 균형 잡힌 믹스 매치를 보여주고, 한 손에 무심하게 들린 브라운 스웨이드 토트 백에는 귀여운 데이지 키링과 2026년을 상징하는 말 백 참이 더해졌다. 오묘한 초록빛의 클로버 브로치는 재킷 포켓 아래 자리해 은근한 포인트를 완성한다. 단정한 셋업에 아기자기한 디테일을 더해 소년미를 강조한 현진의 공항 패션이 인상적이다.



현진 픽 아이템은?

Dior 노르망디 미디엄 토트 백 9백90만원 Dior 홀스 백 참 1백55만원 Dior 데이지 키링 96만원 Dior 스털링 실버 그린 클로버 래커 브로치 1백60만원 Dior 레지멘탈 타이 41만원 Dior 아치 로퍼 1백65만원


관련기사

Credit

  • 사진/ 디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