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셀럽들은 그레이를 이렇게 입는다
그레이가 이토록 다채로웠나? 셀럽들이 그레이를 입는 공식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 컬러 대신 톤과 소재로 룩의 완성도를 끌어 올리는 그레이 스타일링.
- 고윤정부터 아이브 레이, 박규영 등 셀럽들의 다채로운 룩으로 올겨울 참고할 만한 그레이 스타일링의 힌트를 정리했다.
고윤정의 트위드 원피스
」
@goyounjung
넷플릭스 <이 사랑 통역 되나요?>로 주목받고 있는 고윤정은 그레이 트위드 원피스를 선택했다. 그레이 특유의 차분함이 트위드의 장식적인 무드를 정제하며 전체적으로 절제된 분위기를 완성한다. 여기에 딥 버건디 톤의 체인 퀼팅 백을 크로스로 매치해 무게감 있는 포인트를 더했다. 튀는 컬러 없이도 소재의 질감 차이와 톤의 깊이로 완성한, 밀도 높은 그레이 스타일링.
강민경의 코트
」
@iammingki
언제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보여주는 강민경은 그레이 코트를 중심으로 겨울 룩을 완성했다. 이너로 선택한 네온 핫핑크 카디건이 룩의 흐름을 단번에 바꾸는 포인트. 핑크 카디건과 브라운 팬츠, 그 위에 얹은 그레이 코트까지, 컬러 대비는 분명하지만 과하지 않다. 그레이를 지루하게 연출하지 않고, 색을 활용해 리듬감을 만든 강민경다운 컬러 플레이.
남영서의 컬러 플레이
」
@0west
<72시간 소개팅>의 남영서의 스타일도 주목할 만하다. 그레이와 퍼플 조합의 신선한 스타일링. 라이트 그레이 니트 톱에 보라색 니트 스커트를 매치하고, 라벤더 컬러 스타킹으로 두 컬러를 자연스럽게 연결했다. 특히 스타킹의 색감이 전체 룩의 톤을 정리하며 남영서 특유의 깨끗한 이미지를 한층 돋보이게 한다. 자신에게 어울리는 색과 균형을 정확히 아는 남영서의 스타일링.
아이브 레이의 니트 원피스
」
@reinyourheart
폭닥한 그레이 니트 룩을 선보인 아이브 레이. 오프숄더 니트 원피스에 컬러를 맞춘 레그워머를 더해 겨울 무드가 감도는 그레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어깨를 감싸는 오프숄더 라인과 손등을 덮는 롱 슬리브, 곳곳에 더해진 리브드 디테일이 여리한 실루엣을 강조한다. 레그워머는 원피스의 실루엣을 자연스럽게 이어주며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동시에 보온성까지 책임지는 아이템. 컬러를 덜어낸 대신 소재와 실루엣으로 레이 특유의 러블리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박규영의 발레 코어
」
@lavieenbluu
박규영은 그레이를 발레 룩에서 활용했다. 오프숄더스웨트 셔츠로 어깨 라인을 드러내고, 플리스 소재 쇼츠로 편안한 분위기를 더했다. 여기에 맑은 핑크 컬러타이츠와 그레이 워머를 레이어드해 발레 코어를 완성. 운동복과 데일리 웨어의 경계를 넘나드는 스타일로, 발레를 하지 않아도 따라 입고 싶어지는 그레이 활용법을 보여준다.
있지 유나의꾸안꾸 룩
」
@igotyuandme
유나는다양한 톤의 그레이를 활용해 힙한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크롭트니트로 허리 라인을 드러내고, 하의는 스웨트 팬츠를 매치해 힘을 뺀 실루엣을 연출. 레이어드한 듯한 팬츠의 밴딩 디테일이 스타일에 위트를 더한다. 편안하지만 느슨하지 않은, 유나식 그레이 꾸안꾸 룩이다.
차정원의 모노톤 스타일링
」
@ch_amii
차정원은 모노톤 아이템만으로 입체적인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화이트 숄더백과 스니커즈, 그레이 니트 후드와 니트 스타킹, 차콜 미니 스커트와 블랙 아우터까지, 컬러 대신 톤의 명도 차이로 깊이를 만든 룩. 차정원처럼 화이트부터 블랙까지 단계적으로 톤을 쌓아 올리면, 컬러 없이도 충분히 풍부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르세라핌 김채원의 스웨트 셋업
」
@_chaechae_1
눈 오는 겨울에도 끄떡없는 김채원의 산책 룩. 그레이 스웨트 셋업 위에 퍼 재킷을 무심하게 걸쳐 믹스매치를 완성했다. 활용도 높은 그레이 후디와스웨트 팬츠에 화려한 질감의 퍼 재킷을 더해 편안함과 트렌디함의 균형을 잡았다. 편안한 스웨트셋업과 퍼 재킷의 조합은 올겨울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자리 잡았다.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완성한, 일상에서 참고하기 좋은 그레이 스타일링이다.
Credit
- 사진/ 각 셀럽 인스타그램
Celeb's BIG News
#블랙핑크, #스트레이 키즈, #BTS, #NCT, #올데이 프로젝트, #에스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