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다마고치' 사러 아더에러 가요

에이벤토리에서 다마고치를 비롯해 총 5가지의 굿즈 아이템을 출시했다.

프로필 by 홍준 2024.06.03
사진/ 아더에러 제공

사진/ 아더에러 제공

혁신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아더에러(Adererror)의 라이프스타일 굿즈 라인 에이벤토리(A-Ventory)가 귀여운 굿즈들을 선보인다.

일상을 재해석과 재편집하며 새로운 시각을 선사하는 브랜드, 에이벤토리는 이번 론칭을 통해 굿즈들에 스타일과 재미를 더했다. 총 5개의 아이템이 출시되는 이번 컬렉션에서 특히 주목할 아이템은 바로 ‘다마고치’. 2000년대 초반 많은 어린이들이 가지고 게임했던 다마고치가 아더에러 손에 부활한 것. 아더에러 브랜드의 상징적인 Z_BLUE 컬러로 제작된 ‘아더에러 다마고치’는 실제로 캐릭터 육성 게임이 가능하며, 체인형 고리로 키링 같은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여기에 빅토리녹스(VICTORINOX)와 함께 제작한 ‘아더에러 스파르탄’ 멀티툴은 나이프, 캔 오프너, 드라이버 등 총 12가지 기능을 수행할 수 있을 뿐 아니라, 4가지 생상의 ‘카라비너’와 함께 매치해 다양한 키링 스타일로 활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지난해 뜨거운 관심을 받아 품절대란이었던 ‘야시카 MF-1 카메라’도 아더에러의 상징적인 테트리스 로고 디자인으로 탈바꿈하여 새롭게 출시된다.

총 5가지 아이템들로 구성된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는 6월 4일(화) 아더에러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먼저 출시되며, 6월 5일(수) 아더에러의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더에러만의 특별한 실생활용 키링을 사용하고 싶다면 이번 제품들을 주목해보자!

Credit

  • 사진/ 아더에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