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패션 필승 조합? 신시아, 윤은혜처럼 화이트 톱과 청바지로 즐겨볼까?
오직 이 계절에만 즐길 수 있다! 청량한 화이트 톱과 청바지로 즐기는 초여름의 정취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윤은혜

@y1003_grace
요즘 ‘그때 그 시절’ 추억을 소환하며 최강 동안 외모로 다시 화제의 중심이 된 윤은혜. 세월을 비켜가는 외모는 물론 근사한 패션 스타일도 화제가 되는데, 청량한 컬러의 청바지에 크림 컬러의 베스트를 매치해 누구나 참고하기 좋을 여름 룩을 완성했다. 타원형 프레임이 돋보이는 안경 역시 포인트!
신시아

@shinsiaa_
요즘 대세로 떠오른 배우 신시아는 말갛고 순수한 첫사랑 분위기가 압권이다. 무난하면서도 심플한 아이템의 조합을 즐기는데, 간결한 흰색 반팔 티와 데님 팬츠의 클래식한 조합에 자수 디테일의 시스루 롱 베스트를 더해 색다른 무드를 전하는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장희령

@hehehe0
러블리한 분위기를 완성하기에 좋은 필승 조합! 장희령은 부드러운 레이스 디테일의 화이트 블라우스에 데님 팬츠를 더해 이 계절 낭만적인 데이트에 제격인 룩을 선보였다. 은은한 매력을 발하는 작은 주얼리와 군더더기 없이 간결한 형태의 미니 백 역시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층 더 강조해 준다.
효민

@hyominnn
‘훈녀’들의 필수템인 화이트 슬리브리스와 청바지 조합을 선보인 효민. 화려하진 않지만 레드 컬러의 리본 장식이 돋보이는 벨트로 포인트를 줬다. 가장 심플한 아이템으로 90년대 케이트 모스처럼 클래식한 여름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효민처럼 화이트 나시와 청바지의 조합을 기억할 것.
송세라

@songsel
이 두 아이템만 있으면 길고 긴 여름을 근사하게 보낼 수 있을 듯. 송세라의 데일리 룩처럼 로맨틱한 디테일이 더해진 화이트 반팔 블라우스에 넉넉한 실루엣의 청바지를 더해보자. 간편하면서도 어디에서나 존재감을 발할 여름 옷차림이 완성된다. 송세라처럼 블랙 벨트와 가방 등 액세서리를 더해볼 것.
Credit
- 사진/ 각 셀럽 인스타그램
Celeb's BIG News
#스트레이 키즈, #BTS, #엔믹스, #블랙핑크, #에스파, #세븐틴, #올데이 프로젝트, #지 프룩 파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