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희가 만든 와인, 궁금해?
와인에 이토록 진심이었다니!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샤이니 키 칵테일, 지드래곤의 하이볼, TOP(최승현)의 와인 등 최근 몇 년 사이 셀럽들이 직접 술 브랜드를 론칭하거나 그들의 시그너처를 담은 술 협업이 쏟아지고 있다. 단순한 모델이 아닌, 기획부터 브랜딩까지 관여하며 '나만의 술'을 통해 자신의 취향과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다. 이 흐름 속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와인에 대한 무한한 관심과 지식을 드러내 온 '자타공인 와인 매니아' 안소희가 자신의 와인 브랜드 론칭 소식을 알렸다.

안소희가 론칭하는 와인 브랜드 이름은 '쉬머(Shimmer)'. 직접 뉴질랜드 현지 와이너리에 찾아가 미팅을 진행하고, 원액 선정부터 디자인까지 상품 기획과 출시 전 과정에 참여할 만큼 와인에 대한 진심과 섬세함을 담아냈다. 이번에 선보이는 와인은 총 2종으로, 쉬머 쇼비뇽블랑과 쉬머 피노누아로 구성되어있다. 모두 뉴질랜드 말보로 지역의 블라인드 리버 빈야드에서 수확한 포도로 만들어졌으며, 특히 쇼비뇽블랑 생산에 특화된 와이너리의 기술력이 더해졌다. 지금 시즌 마시기 좋은 와인이라 할 수 있을 것!
정식 출시는 7월 30일. CU 편의점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현재는 사전 예약 구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사전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쉬머 와인 론칭 행사'에 초대되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안소희와 함께, 쉬머 와인과 함께하는 페어링 디너를 즐기고 싶다면? 지금 바로 사전 예약을 서둘러보자.



Credit
- 사진 / 안소희. CU 공식 인스타그램
2025 가을 패션 트렌드
가장 빠르고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셀럽들의 가을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