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아니면 못사는 발렌타인 데이 한정판
입생로랑부터 딥티크·러쉬·라부르켓·센녹까지! 지금 꼭 사야 할 한정판 뷰티 에디션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 지금 아니면 못 사는 발렌타인 시즌 한정 뷰티 에디션 총정리
- 입생로랑, 딥티크, 러쉬, 보다나, 라부르켓, 센녹까지 센스있는 선물 추천
입생로랑 스파클링 러브 컬렉션
스파클링 러브 컬렉션 뚜쉬 에끌라 글로우 팩트 쿠션 11만5천원대, 미니 클러치 #126 스파클링 러스트 10만5천원대, 러브샤인 캔디 글레이즈 글로스 밤 5만5천원대.
핑크빛 노을로 물드는 파리의 로맨틱한 순간을 담은 한정판 아이템. 뚜쉬 에끌라 글로우- 팩트 쿠션와 꾸뛰르 미니 클러치 팔레트를 포함해 러브샤인 캔디 글로우 립밤, 러브샤인 캔디 글레이즈, 더 슬림 립스틱은 입생로랑의 베스트 셀러 중 가장 인기있는 컬러들만 모아 출시됐다. 특히 꾸뛰르 미니 클러치 팔레트는 지금 아니면 들일 수 없는 발렌타인 한정판 컬러라니 코덕들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테다.
센녹 하트 레터 에디션
하트 레터 에디션 애프터 배스 솝 클립솝 2만9천원.
욕실에서 전해지는 따뜻하고 차분한 온기로 마음을 녹이는 센녹의 하트 레터 컬렉션. 애프터 배스 바디 로션부터 글로시 에브리데이 헤어 오일, 3종의 베스트 셀러 퍼퓸인 솝 클립솝, 퍼퓸 슬로우, 퍼퓸 베이비까지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발렌타인 기간에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구매하면 귀여운 파우치(소진시 마감)를, 올리브영에서 구매하면 스크런치(2월 28일까지)를 증정한다고 하니 서두르자.
딥티크 리미티드 발렌타인 클래식 캔들 로즈
리미티드 발렌타인 클래식 캔들 로즈 10만8천원.
딥티크의 발렌타인 한정판 캔들 로즈는 아티스트 콘스탕탱 리앙과 협업으로 완성됐다. 브랜드의 상징인 오벌 라벨 위에 그의 드로잉을 더해 블루와 레드가 교차하는 사랑의 모티프를 섬세하게 표현한다.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존재감을 드러내고, 초를 켜면 장미 향이 공간을 가득 채워 두고 두고 기분 좋은 선물이 되어준다.
라부르켓 립밤 듀오
립밤 듀오 (아몬드 코코넛 립밤, 굿나잇 립밤) 5만4천원.
자고로 선물은 실용성이 최고라고 생각한다면 라부르켓의 립밤 듀오가 제격. 입술이 쉽게 마르는 계절, 라아몬드 코코넛 립밤과 굿나잇 립밤을 한 세트로 구성한 발렌타인 에디션을 눈여겨볼 것. 낮에는 가볍게 밀착되는 아몬드 코코넛 립밤으로 건조함을 정돈하고, 밤에는 오렌지 블라썸 향을 머금은 굿나잇 립밤으로 하루를 차분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게다가 한 세트를 커플 아이템으로 나눠 사용한다면, 이보다 더 로맨틱한 커플 아이템이 또 있을까?
보다나 버터 하트밤
버터 하트밤 피치 2만원.
키링 버전의 뷰티 아이템이 인기를 끌고 있는 요즘, 보다나에서도 젠지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버터 하트밤을 선보였다. 평소에는 키링처럼 가방에 달고 다니다가 건조함이 느껴질 때 케이스 안에 든 시어버터 밤을 체온으로 부드럽게 녹여 손 끝이나 모발 끝 등 메마른 부분에 가볍게 문질러주면 금세 케어가 된다. 케이스 컬러에 따라 피치, 로즈, 피그 세 가지 향으로 즐길 수 있다.
러쉬 발렌타인 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러브 레터 배스 밤 1만3천원, 라이프 인 로지 라이트 배스 밤 1만6천원.
버블 바와 배쓰 밤, 버블룬을 중심으로 스크럽 샤워 젤과 샤워 젤, 보디 스크럽, 미스트, 마사지 바, 필로우 스프레이, 프레시 클렌저까지 러쉬의 2026 발렌타인 리미티드 라인업은 규모부터 압도적이다. 이번 시즌 포인트는 ‘플로럴’과 ‘과일 디저트’ 사이를 오가는 달달한 향. 장미와 제라늄, 자스민 같은 클래식한 꽃 향기를 바탕으로 딸기, 체리, 바나나의 달콤한 노트를 조합해 욕실 공기를 단숨에 바꾼다. 그중에서도 욕조 안에서 풍성하게 퍼지며 달콤한 향을 남기는 배스 밤은 나를 위한 작은 선물로 추천한다.
Credit
- 에디터 이슬
- 사진 각 브랜드 제공
2025 겨울 패션 트렌드
#겨울, #윈터, #코트, #자켓, #목도리, #퍼, #스타일링, #홀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