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불쾌한 머리 냄새, 없애고 싶은 사람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헤어 미스트 향이 느껴진거야~

프로필 by 박애나 2024.06.18
NONFECTION 로즈 페일 헤어 세럼 미스트, 30ml 2만9천원
논픽션만의 세련된 향을 이제 머리부터 발끝까지 느낄 수 있게 됐다. 산뜻하고 포근한 로즈 향을 담아낸 신제품 헤어 미스트면 영양과 수분은 물론, 향기까지 머리카락에 채울 수 있을 테니. 윤기 코팅층과 수분 보습 층 3:7 최적의 비율로 효과적으로 모발을 케어해준다. 사이즈도 적당하다. 30ml라 기내용 파우치나, 가방에 쏙 넣고 다니기 매우 간편하다. 불쾌한 냄새가 나기 쉬운 여름에 수시로 사용하기 좋다는 뜻. ‘향수맛집’ 답게 지속력도 꽤 긴 편. 자기 전, 베개와 머리카락에 살짝 뿌려주면 은은한 장미 향 덕분에 장미 인간으로 잠들 수 있다. 가벼운 헤어 미스트로, 떡지거나 뭉칠 염려가 적다.

DIPTYQUE 리미티드 헤어 미스트 일리오 30ml, 10만1천원
강렬하고도 아름답게 빛나는 지중해의 여름을 향기로 표현한 딥티크의 헤어 미스트 일리오는 플로럴과 프루티, 아이리스와 재스민 노트가 더해져, 싱그럽고 경쾌하지만 어딘가 나른한 여름 향이 난다. 여름 한정판이라, 이미 딥티크 마니아들 사이에선 구매 인증샷이 하나씩 올라오는 중. 특히 앙증맞은 일러스트레이션이 한몫했다는 평이 많다. 사용자들의 리뷰에 따르면 알로에와 오이 향의 묘한 조합이 압권이라고. 가볍게 향을 즐기고 싶다면 딥티크 일리오 헤어 미스트 만한 게 없다.

MOROCCANOIL 올 인 원 리브인 컨디셔너 160ml, 3만8천원
향기보다는 머릿결 관리에 좀 더 집중하고 싶다면 모로칸오일의 올 인 원 리브인 컨디셔너를 추천한다. 부스스한 머리에 뿌리면 바로 차분해질 정도로, 영양감이 가득한 수분 에센스다. 바르고 씻어낼 필요가 없는 노워시, 리브인 타입. 열기기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모발까지 보호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모로칸오일만의 관능적이고 이국적인 향(앰버, 매그놀리아, 우디 향)과 풍성한 영양감을 느끼고 싶다면 모로칸오일이 구세주다. 샴푸 후 젖은 모발에 뿌리는 게 베스트인데,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모발에 희망이 필요하거나 트리트먼트가 귀찮아질 때, 언제든 뿌려보시길!

Credit

  • 사진/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