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러닝할 때 반드시 알아야 할 몇 가지
반환점 없는 ‘인생 마라톤’은 힘든 것 투성이지만, 러닝은 어떤 운동보다 효율적이고 자유로우며 성취감이 충만하다. 이제 달리기는 그 자체로 목적이 되었다. 어제의 나를 뛰어넘기 위해, 더 멀리 나아가기 위해 준비해야 할 러닝 스타일링과 뷰티 팁, 전문가의 조언까지.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톱은 Balenciaga. 목걸이는 Chrome Hearts.

톱, 레깅스는 Hermès. 목걸이는 Chrome Hearts. 양말은 Mongdol. 슈즈는 Salomon. 스웨트 밴드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아우터는 Alexander Wang. 톱은 Sllow Garments. 레깅스는 Lululemon. 양말은 Nike. 슈즈는 New Balance.

보디수트는 Puma × Coperni. 후디는 Couregges. 이어폰은 Sony.
러닝은 거친 명상과도 같아요. 호흡과 발소리에 온전히 집중하면서 달리면 심적으로나 신체적으로나 불필요한 것은 사라지고 필요한 요소만 남게 돼죠. - 러닝 코치 이진이

모자, 스웨트셔츠는 Kith.

트레일 러닝 베스트는 Salomon. 보디수트는 Diesel. 레깅스는 Chrome Hearts. 반지는 Diesel. 양말은 Mongdol. 슈즈는 Asics.
러너는 가슴 가득 꿈을 안고 뛰어야 한다. 호주머니를 가득 채운 자는 진정한 러너가 아니다. - 에밀 자토펙(Emil Zatopek, 체코 마라토너)
Credit
- 사진/오아랑
- 모델/ 앨리스
- 헤어/ 권도연
- 메이크업/ 유혜수
- 스타일리스트/ 이명선(Tikitaka)
- 어시스턴트/ 안나현
- 디자인/ 이예슬
- 디지털 디자인/ GRAFIKSANG
2025 가을 패션 트렌드
가장 빠르고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셀럽들의 가을 패션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하퍼스 바자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