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따뜻한데 얼굴도 작아 보이는 10만원 이하 귀도리 템!

따뜻한데 얼굴도 작아 보이는 10만원 이하 귀도리 템! 비니도 발라클라바도 아니지만 그 무엇보다 따뜻한 트루퍼 햇, 10만원 이하 아이템 모음

프로필 by 남미영 2026.01.07

본 콘텐츠에는 제휴 링크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시면 당사는 일정 금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에디터가 독립적으로 선정했습니다.


보이스오브보이스


보이스오브보이스 리브드 니트 트루퍼 햇 7만9천원대

보이스오브보이스 리브드 니트 트루퍼 햇 7만9천원대

부드러운 리브드 니트 소재로 제작한 보이스오브보이스의 트루퍼 햇은 슬림한 코트나 니트와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다. 볼륨감 있는 퍼 트리밍이나 패딩 트루퍼 햇이 어울리지 않는 적당히 단정한 캐주얼 룩과 포멀 타입 코트에 매치하기 좋은 디자인. 소프트한 그레이 컬러로 블랙과 그레이, 밝은 카멜 톤의 아우터 모두 고루 소화할 수 있는 타입이다.




메르헨


메르헨 코듀로이 퍼 트루퍼 햇 2만원대

메르헨 코듀로이 퍼 트루퍼 햇 2만원대

도톰한 코듀로이 소재에 퍼 트리밍을 더해 포근한 이미지를 강조한 메르헨의 트루퍼 햇은 도톰한 겨울 아우터와 완벽한 조화를 이룰 아이템. 귀를 덮어주는 이어 플랩 끝에 달린 리본을 서로 묶어줄 수 있게 디자인되어 있어 강한 바람에도 끄떡없는 것은 물론 사랑스러운 이미지 연출도 가능하다. 밝은 컬러의 퍼 재킷 또는 도톰한 패딩과 잘 어울리는 조합이다.




라코스테


라코스테 공용 플리스 트루퍼 햇 8만9천원대

라코스테 공용 플리스 트루퍼 햇 8만9천원대

라코스테에서 선보인 트루퍼 햇은 이번 시즌 급부상한 플리스 소재로 제작되었다. 보온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염두에 두고 제작한 듯한 도톰한 플리스 소재와 눈비에 강한 소재를 사용했으며 라코스테 특유의 스포티함과 캐주얼한 포인트를 적절하게 살린 디자인이 단정함을 강조한다. 이어 플랩을 연결할 수 있는 똑딱이 디자인으로 위로 연결해서 붙이면 완전히 다른 무드로 연출할 수 있다.




스너기스트


스너기스트 니트 트루퍼 비니 6만원대

스너기스트 니트 트루퍼 비니 6만원대

스너기스트는 도톰한 니트 비니이어 플랩을 연결한 듯한 디자인으로 가벼운 스트리트 무드의 디자인으로 차별점을 두었다. 이어 플랩 끝에 길게 연결된 스트랩은 트래퍼 햇의 둔탁한 감성을 사랑스럽게 바꾸는 디테일. 부드러운 컬러 믹스를 통해 그런지한 무드를 연출한 니트 트루퍼 비니는 톱과 아우터를 소화하는 스펙트럼이 넓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더할 나위 없는 선택이다.




슬리피슬립


슬리피슬립 그랩 리버서블 블랙 트루퍼 햇 6만5천원대

슬리피슬립 그랩 리버서블 블랙 트루퍼 햇 6만5천원대

쿨한 캐주얼 룩을 추구한다면 슬리피슬립이 선보인 개성 있는 디자인의 트루퍼 햇도 좋겠다. 자유자재로 구부릴 수 있는 이 부착된 그랩 리버서블 트루퍼 햇은 긴 이어 플랩 아래로 늘어지는 디테일을 머플러처럼 활용해 목을 감쌀 수 있도록 제작되어 있다. 방수 소재로 제작되어 마치 머플러처럼 목을 감싸 매듭지으면 발라클라바처럼 실용적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빈티지 헐리우드


빈티지 헐리우드 노르딕 폼폼 트루퍼 햇 5만9천원대

빈티지 헐리우드 노르딕 폼폼 트루퍼 햇 5만9천원대

빈티지 헐리우드는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트래퍼 햇의 공식을 깼다. 노르딕 패턴의 비니에 동그란 이어 플랩 디테일을 더한 빈티지 헐리우드의 트래퍼 햇은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시선을 끈다. 옅은 파스텔 톤의 핑크와 브라운 컬러 두 가지로 제작된 이 아이템은 북유럽 동화에 나온 듯한 소녀의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아이템. 폼폼은 탈부착 가능하여 다양한 이미지로 응용할 수 있다.




SJSJ


SJSJ 부클 텍스처 트루퍼 햇 10만원대

SJSJ 부클 텍스처 트루퍼 햇 10만원대

플리스 아우터나 코트와 매치하기 좋은 부클 텍스처로 제작된 SJSJ의 트루퍼 햇은 사랑스러운 소녀미를 강조하기에 더할 나위 없다. 블랙을 제외한 어떤 컬러와도 쉽게 매치할 수 있는 아이보리 컬러 햇은 얼굴에 가까이 댈수록 화사한 이미지를 만들어 내기에 따뜻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소재가 주는 부드러운 느낌 하나로 충분한 장식성을 띄는 아이템.



관련기사

Credit

  • 사진/ 각 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