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트레일 러닝에 빠지다
'찐' 러너 유이와 함께한 노스페이스 2025 S/S 트레일러닝 컬렉션, 바자 5월 호에 담았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요즘은 ‘러너의 시대’라 불릴 만큼 인기 스포츠로 떠오른 러닝. 그 중에서도 요즘은 도심을 떠나 거친 자연으로 향하는 ‘트레일러닝’이 대세 중 대세다.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가 노스페이스, 그리고 ‘찐’ 러너인 유이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는 ‘포장되지 않은 길 그곳이 어디든 트랙이 된다’는 트레일러닝을 주제로 한다. 보는 것만으로도 상쾌한 바다를 배경으로 산길과 흙길을 달리는 유이의 모습을 담았다. 화보 속 말갛게 웃고 있는 그녀의 모습을 통해 대자연이 주는 즐거움으로 가능한 트레일러닝의 매력을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을 듯.

한편 화보에 나온 의류와 장비는 노스페이스의 2025 S/S 시즌 트레일러닝 컬렉션이다. 특히 ‘벡티브 엔듀리스 4’는 뛰어난 추진력과 안정성을 갖춘 전천후 아웃도어 러닝화다.
유이와 노스페이스가 함께한 이번 화보와 영상은 웹사이트(harpersbazaar.co.kr), 인스타그램(@harpersbazaarkorea)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redit
- 사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제공
Celeb's BIG News
#스트레이 키즈, #BTS, #엔믹스, #블랙핑크, #에스파, #세븐틴, #올데이 프로젝트, #지 프룩 파닛